힐링템으로 자리잡은 ‘더마릴렉스 힐링패치’ 1000만장 판매 돌파를 기념해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가 열린다.

사진=메디테라피 제공

퍼스널 힐링 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가 ‘힐링패치 천만어택’을 진행하는 가운데 힐링패치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반띵어택’ 이벤트가 펼쳐진다. 6일까지 힐링패치’ 1세트를 ‘반띵’ 할인된 가격인 1만495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 힐링패치 3세트 구매 시 1세트 추가 증정, 6세트 구매 시 2세트와 지압봉 무료 제공 등 풍성한 혜택과 함께 힐링패치를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메디테라피의 베스트 아이템들도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힐링패치를 포함한 메디테라피 인기 힐링상품을 선물받을 수 있는 ‘득템어택’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메디테라피 전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힐링끝장패키지’(50명)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상품 구매를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어 오는 31일까지 개인 SNS에 힐링패치 사용 인증샷과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한 달치 사용량의 힐링패치를 증정한다.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친구를 태그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된다. 자세한 내용은 메디테라피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늘(5일) 오후 2시부터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에 ‘힐링패치’ 관련 문제가 등장할 예정이다. 정답은 검색창에 ‘힐링패치 반띵’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