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은 덥고 습한 날씨로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쉽기에 수정화장이 필수인 계절이다. 날씨 때문에 쉽게 지워지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어디서든 간편하고 완벽하게 수정할 수 있는 쿠션 제품이 더욱 필요해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이에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가 무더워진 날씨로 무너지기 쉬운 메이크업 수정에 필수품인 쿠션 제품을 오는 28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사진=DPC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에 있는 랄라블라 매장에서 진행되며 DPC 대표 제품인 ‘핑크 아우라 쿠션’ 2종을 35% 할인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핑크 아우라 앰플 쿠션’에는 앰플 1병과 수분 에센스가 72% 이상 함유돼 여름철 매끈하면서도 자연스럽게 광채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수분 에센스에는 천연미네랄이 풍부한 알레스카 빙하수와 천연 꽃 추출물이 포함됐으며 아이스플랜트 성분이 쿨링감을 제공해 여름철 고온 다습한 환경에서도 화장이 쉽게 무너지지 않게 도와준다.

‘핑크 아우라 오리지널 쿠션’은 피부 보습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에센스를 70% 이상 포함해 촉촉하고 탄탄해 보이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핑크와 베이지 에센스의 최적화된 비율 조합으로 매끄럽게 광채가 돌도록 해준다.

해당 쿠션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EWG그린 등급 성분으로 구성돼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고 촉촉하게 클렌징이 가능한 거품 젤타입의 DPC ‘이지웍스 데일리 퓨어 클렌저’ 1개를 함께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