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오와 무신사가 밀레니얼 남성들을 위한 합리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남성복 엠비오(MVIO)는 온라인 패션 편집숍 무신사와 함께 코트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엠비오는 지난달 25~35세 남성 소비자들을 겨냥해 고품질과 가성비를 중심으로 하는 온라인 전용 한국형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로 론칭했다. 주요 채널을 무신사와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몰 SSF샵으로 전개하면서 이번 이벤트 역시 무신사와 함께 기획, 진행한다.

무신사·SSF샵은 오는 18일까지 엠비오의 올 가을겨울 시즌 코트 신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미리 판매한다. 배송은 30일부터 결제 완료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사전 판매 대상 코트는 시즌 필수템인 캐시미어 혼방 싱글코트, 울 혼방 헤링본 더블코트, 새로운 스타일의 울 혼방 체크 발마칸 코트 등 다양한 스타일로, 고급스러운 소재와 자연스러운 핏,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사전 구매 시 22만3200~25만5200원이다.

한편 엠비오는 코트 사전 구매 고객 중 60명을 추첨, 서프라이즈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사전 이벤트 뿐만 아니라 랜덤 쿠폰 지급 및 한정 수량 특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