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 작가가 출근길 대표 라디오 프로그램 ‘박은영의 FM대행진’에 출연한다.

6일 아침 8시 30분 KBS 쿨FM ‘박은영의 FM대행진’ 여름방학 특집 ‘느닷없는 특강쇼’에는 유시민 작가가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유시민 작가는 이날 방송을 통해 지난달 출간한 신간 ‘유럽 도시 기행 1’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전해졌다.

이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박용훈 PD는 “유시민 작가는 FM대행진의 매일 코너인 ‘안윤상은 빅마우스’에 자주 등장하는 성대모사 캐릭터라 코너 녹음분까지 들려드리면서 삼고초려를 해 모시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6일 아테네를 시작으로 12일 로마, 19일 이스탄불, 26일 파리를 끝으로 총 4회에 걸쳐 매주 4개 도시 여행에 관한 저자의 후일담을 들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간 ‘유럽 도시 기행 1’은 아테네, 로마, 이스탄불, 파리를 직접 여행했던 유작가의 경험과 인문학적 성찰이 잘 녹아있는 책이라는 평.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다방면에 걸친 지식의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유시민 작가가 방송을 통해 이야기 보따리를 어떻게 풀어낼지 기대된다.

한편 출근길 라디오 프로그램 ‘박은영의 FM대행진’은 매일 아침 7시부터 9시까지 89.1MHz(수도권) KBS 쿨FM을 통해 방송되며,매일 아침 박은영 아나운서의 통통 튀는 진행으로 많은 청취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