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는 여름.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보충할 수 있는 과일을 신선하게 섭취하고 싶다면? 제철과일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해 신선하게 먹을 수 있는 기획전이 눈길을 끈다.

16일까지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가 여름 과일을 한데 모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지금이 맛있는 ‘여름 과일 기획전’을 실시한다.

사진=마켓컬리

마켓컬리 여름 과일 기획전은 여름철 가장 맛있는 제철 과일을 비롯해 열대 과일, 냉동 과일, 간편 손질 과일 등을 총망라해 선보인다. 특히 고품질, 고당도 과일만을 선별 후 큐레이션해 제공해 고객이 실패 없이 맛있는 과일을 맛볼 수 있도록 했다.

뜨거운 여름철 수분과 비타민 보충에 가장 좋은 제철 과일인 GAP 피오네 포도, 마틸다 토마토는 20%, GAP 유명산지 머스크 멜론, 천도 복숭아 등은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남아공 자몽 등도 25% 할인된 가격에 샛별배송을 통해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샤인머스캇 포도는 줄기를 제거하여 편의성을 높인 상품으로 15% 할인 판매하며, GAP 백도 복숭아는 최대 30% 저렴하게 선보인다. 이 밖에도 별도의 손질 없이 간편하게 주스와 스무디를 만들 수 있는 냉동 믹스베리와 냉동 딸기 바나나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마켓컬리는 이번 기획전에서 판매되는 모든 과일을 가장 신선한 상태로 고객에게 배송하기 위해 입고에서부터 출고, 배송까지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는 풀콜드체인시스템과 안전한 샛별배송에 총력을 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