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가 #24HourAce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24HourAce는 2016년 처음으로 시작된 구찌 스니커즈 라인 ‘에이스(Ace)’를 대상으로 한 인스타그램 기반 프로젝트다. 전 세계 크리에이터들은 에이스 스니커즈의 코드, 컬러, 그래픽, 디자인 요소 등에서 영감을 얻어 이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에이스 스니커즈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고객에게 사랑받는 ‘구찌 비러브드 컬렉션’에 포함된 제품이며 출시 이후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절충주의적 상상을 구현하는 캔버스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가한 크리에이터들은 에이스 스니커즈를 테마로 한 단편영화와 애니메이션을 선보인다. 이는 프로젝트 시작 이후 지난 3년간 진화를 거듭한 디지털 환경이 반영된 결과물이기도 하다. 이들의 작품은 ASMR 형태를 포함해 디지털 영역의 변화를 반영한 콘텐츠로 구성돼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낼 전망이다.
에이스 스니커즈는 유쾌한 디자인과 소재, 컬러, 장식 디테일로 즐거운 감각을 제공하고자 한다. ASMR 특유의 간질거리는 기분과 이완 상태의 행복감은 에이스 스니커즈가 의도하는 ‘시청각 자극을 통해 느끼는 즐거운 감각’으로 구현된다. 해당 프로젝트는 구찌 공식 소셜미디어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아르헨티나 모션그래픽 디자이너 에스테반 디아코노, 홍콩의 3D 애니메이터 다니엘 람, 신발을 토대로 세라믹 조소를 만드는 뉴요커 디디 로하스, 사진 콜라주를 만드는 일본 고이케 겐스케, 미국 미주리의 ASMR 크리에이터 로라 리뮤렉스 등의 작품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구찌 코리아 제공
관련기사
- 태풍·고온다습...피부고민 잠재워줄 ‘트러블 응급템’ 주목
- 아이소이, 8월 올리브영 이벤트...최대 40% 할인·한정기획세트 선봬
- 엠비오X무신사, 가을겨울 코트신상 사전판매...20% 할인
- DPC, 폭염극복 프로모션...핑크아우라쿠션 2종 35% 할인
- 메디테라피, ‘힐링패치’ 천만장 판매 돌파 이벤트
- 여름에 겨울을 만나다...패션계, 역시즌 프로모션 풍성
- 토모토끼, 신제품 ‘하이드랄라 미스티폼’ 1+1 이벤트
- '있지 안다르' 이벤트, 5000원 쿠폰 발급+'단 하루' 타임특가 50% 세일
- G9, 아모레퍼시픽 ‘바캉스 애프터케어' 뷰티템 세일
- 여름 정석 '과즙美'...랄라블라 과일 '뷰티템' 매출 62% 상승
- '웰컴2라이프' 임지연-정지훈 12년전 과거 "첫 사건 주인공"
- '옥탑방의문제아들', 아름다운 영단어 1위 '마더'...'파더'는 몇위?
- '옥탑방의문제아들', 세자비 간택 OO으로 판별...성형도 성행
- '복숭아계 아이돌' 신비복숭아, 청하-김용만 매혹한 '과즙美'
- '가요무대', 여름휴가 맞이 '세계여행' 테마...신미래-서수남外
- 청각과민증 '미소포니아', 껌·시계·숨소리 민감 반응
- 발레 스펠링 'Ballet', 美출신 청하 "절 믿지 마세요"
- '너의노래를들려줘' 연우진, 김세정에 번호 건네..."작업 아니야"
- 캔버스부터 소가죽까지...여름백 대세 ‘미니멀’ 4選
- 자올, 두피&탈모케어 정기배송 서비스 ‘먼슬리자올’ 론칭
- 워터파크 시즌! 물놀이 책임질 인싸템 리스트 6
- HOT한 여름 COOL하게 입자~‘트로피컬’ 아이템 활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