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스타 리한나가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펜티 뷰티(Fenty Beauty)’ 창립자 자격으로 9월 서울에서 뷰티 클래스를 개최한다.

사진=펜티뷰티 제공

펜티 뷰티는 2017년 리한나와 LVMH 그룹의 자회사인 뷰티 브랜드 인큐베이터 켄도와의 합작으로 탄생한 브랜드다. 전 세계에서 2번째로 열리는 ‘리한나와 함께 하는 펜티 뷰티 아티스트리 & 뷰티 토크’는 9월 17일 잠실 롯데월드타워 슈퍼플렉스G 시네마에서 진행된다.

펜티 뷰티는 한국에서의 펜티 뷰티 론칭과 함께 더 많은 여성들에게 리한나의 뷰티팁과 메이크업 전문가로서의 노하우를 전하고자 클래스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리한나와 펜티 뷰티의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프리실라 오노, 헥터 에스피날이 참가자들에게 리한나의 메이크업 테크닉과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백 스테이지 메이크업 비법을 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리한나가 백 스테이지나 무대 위, 일상 등 다양한 환경에서 시도한 차별화된 메이크업 팁으로, 지역과 인종을 초월해 펜티 뷰티가 추구하는 룩이자 핵심 철학인 ‘펜티 페이스’를 만드는 방법과 노하우를 공개한다.

롯데면세점과 함께 진행하는 ‘펜티 뷰티 아티스트리 & 뷰티 토크’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8월 7일 오전 9시부터 구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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