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읽지 않더라도, 휴가를 떠나는 길에 책 한권을 챙기면 괜히 든든한 마음이 들고는 한다. 바쁜 일상에서는 엄두도 내지 못하던 정독의 기회가 찾아온 여름휴가. 독서로 휴가를 즐기는 ‘북캉스’가 올해도 어김없이 인기어로 떠올랐다. 이에 인터파크가 무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줄 여름 굿즈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와 함께 인터파크 분야별 MD가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읽기 좋은 추천도서를 선정, 소개한다.

 

‘북캉스족’ 위한 분야별 MD 추천도서

 

-경제경영·자기계발

실리콘밸리의 새로운 리더들 사이에서 널리 퍼지고 있는 새로운 소통 방식을 담은 ‘실리콘밸리의 팀장들’. 새로운 부의 창출, 행동의 표준, 마켓의 중심이 된 신인류 ‘포노 사피엔스(스마트폰을 신체 일부처럼 사용하는 인류)’를 진지하게 성찰해 볼 수 있는 ‘포노 사피엔스’. 성공에 대해 방대한 빅데이터와 네트워크 과학 도구를 이용해 분석한 ‘성공의 공식 포뮬러’. 비언어 커뮤니케이션 신호를 집대성한 ‘FBI 관찰의 기술’ (권미혜 경제경영·자기계발 MD)

 

-가정·유아동

맛있고 포만감 좋은 요리부터 바쁜 직장인과 학생을 위한 초간편 전자레인지 레시피, 다양한 디저트까지. 실용적인 운동정보도 담긴 ‘더 쉽고 더 맛있게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 나홀로 방콕족은 주목!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음료 레시피 뿐만 아니라 홈카페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고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나만의 시크릿 홈카페’(이윤희 가정MD)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설민석의 강의 스타일을 따라 구성한 세계사 학습만화로, 방학기간 아이들이 넓은 세상을 생각하도록 도와줄 것. 무더운 여름날 가장 생각나는 음식 중 하나인 팥빙수에 대한 엉뚱발랄한 상상을 담은 그림책 ‘팥빙수의 전설’ (안상진 유아동MD)

 

휴가지에서도 간편하게! eBook 컬렉션

휴가지로 이동하면서, 일일이 들고 다닐 필요 없이 간편하게 읽을 수 있는 전자책은 최근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인터파크 ‘여름휴가 추천 eBook 컬렉션’을 이용하면 전자책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다양한 분야의 책도 추천한다. 베스트셀러를 비롯해 MD 추천 단행본, 추천 장르문학, 경제경영, 인문서 등 휴가 기간 읽어 둘 만 한 책을 만나볼 수 있다.

 

투명 핫썸머템! 여권케이스·북커버 증정···이달의 할인 혜택까지

인터파크는 보기만 해도 시원한 일러스트가 인쇄된 투명 여권케이스와 북커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북커버는 휴가지, 수영장 등에서 책을 볼 때 유용하며, 지퍼가 있어 간단한 메모지나 펜 등 수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인터파크 여름 사은품은 국내외 도서, 음반, DVD 3만 원 이상 구매 시 포인트 차감 후 선착순 증정되며 소진 시 종료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