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이 생애 두 번째 뱃멀미에 위기를 겪는다.

사진=채널A '도시어부' 제공

8일 방송되는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에서는 김새론이 전남 완도에서 부시리 낚시에 도전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지난해 11월 안면도 편과 올해 1월 팔라우 특집에 출연했던 김새론은 지난주 100회 특집에 다시 한 번 게스트로 등장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농어를 낚으며 ‘퀸새론’다운 변치 않은 실력을 드러내며 하드캐리했던 만큼 두 번째 출조에 기대가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김새론은 출항지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 끓인 누룽지를 챙겨 먹으며 체력을 충전하는 등 낚시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펼쳤다고 한다. 그러나 철저한 준비와 굳은 각오에도 낚시 일생일대의 큰 위기를 맞게 됐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사진=채널A '도시어부' 제공

세찬 비바람이 쉼 없이 몰아치는 기상 악화로 배가 심하게 흔들리자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극심한 멀미에 시달리게 된 것이다. 김새론은 “토할 거 같아요. 찍으면 안 돼요, 알았죠?”라며 제작진에게 신신당부하기에 이르렀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김새론은 “뱃멀미를 딱 두 번 해봤다. 팔라우 편에서 한 번, 오늘이 두 번째”라고 호소하면서도 낚싯대를 끊임없이 흔들며 부시리 잡기에 열중했다고 한다. 앞서 팔라우 편에서 황금배지를 획득했던 만큼 김새론이 완도에서 비바람과 멀미라는 고충을 이겨내고 두 번째 황금배지를 품에 안을 수 있을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출연 때마다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낚시 여신’ 김새론의 두 번째 완도 출조 도전은 8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되는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