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신’이 새로운 공포영화의 맛을 관객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변신' 촬영 스틸컷

8월 21일 개봉하는 공포영화 ‘변신’이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새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을 매료 시킬 예정이다.

영화 ‘변신’은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악마가 가족 안에 숨어들며 벌어지는 기이하고 섬뜩한 사건을 그린 공포 스릴러다. 영화는 악마가 자유자재로 사람의 모습으로 바꾸는 전대미문의 콘셉트 때문에 누가 악마가 될지 모르는 긴장감을 러닝타임 내내 느낄 수 있다.

오늘 아침은 식칼을 들고 엄마로 변신한 악마가 내일 밤은 장도리를 들고 아빠로 변신하는 스토리 전개는 누가 누구를 공격할지 모르는 예측불허의 맛을 선사한다. 실제로 블라인드 시사회 이후에도 관객들은 “계속해서 얼굴을 바꾸는 악마에 대한 공포감”을 ‘변신’의 가장 큰 관람 포인트로 꼽았다.

여기에 연극, 영화, 드라마 등에서 깊이있는 연기를 선사하는 배성우, 성동일, 장영남이 ‘변신’ 시나리오에 반해 첫 크레딧을 장식했다. 오디션을 통해 발탁된 신예 배우 등용도 주목할 만하다. 김홍선 감독은 타 영화 오디션 비디오까지 구해 신예 배우들을 샅샅이 뒤졌다. 이를 통해 등용된 삼남매 김혜준, 조이현, 김강훈은 베테랑 배우들과 탁월한 앙상블을 이룬다.

‘변신’의 성과는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서도 살짝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형태의 공포감이 영화를 엄습해 관객들의 눈과 귀를 곤두서게 만들고 있다. 악마가 사람의 모습으로 변한다는 신선한 설정에 흡입력 있는 스토리가 만난 영화 ‘변신’은 8월 21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