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극장가 성수기를 맞이해 관객들을 위한 이벤트가 열린다.

사진=롯데시네마 제공

롯데시네마는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연이어 개봉하고 있는 올해 기대작들을 관객들이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무비 트립’ 이벤트를 마련했다.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는 ‘무비 트립’ 이벤트는 롯데시네마가 올 여름 기대작으로 선정한 작품들의 관람을 마친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무비 스탬프’를 모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스탬프를 두 개 이상 모으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채로운 경품을 지급한다.

‘무비 트립’ 이벤트 대상 영화는 ‘라이온킹’ ‘나랏말싸미’ ‘사자’ ‘마이펫의 이중생활 2’ ‘엑시트’ ‘봉오동 전투’ ‘분노의 질주: 홉스&쇼’ 등 총 7개 작품이다. 해당 영화들을 온라인으로 예매한 후 8월 18일까지 관람을 완료할시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다.

스탬프를 많이 모을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지며 당첨자들에게는 시그니엘 숙박권(1명), L.POINT 10만 포인트(5명), 3만 포인트(50명) 등 푸짐한 상품들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비 스탬프 시작’ 버튼을 누르기만 해도 주중 영화 7000원, 주말 영화 8000원 관람 쿠폰이 각각 2장씩 자동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8월 19일부터 9월 1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