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가 팬들을 위해 ’ICY‘ 컴백공연을 펼친다.  

사진=SBS '본격연애 한밤' 제공

6일 방송되는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7월 29일 ‘ICY’로 컴백한 ITZY(있지)가 출연해 팬들과 짧은 만남을 가진다.

발 빠르게 있지의 컴백 소식을 접한 한밤은 오색 매력을 지닌 다섯 명의 소녀들과 홍대거리에서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더운 날씨에도 있지를 보기 위해 모인 팬들로 가득 찬 홍대 공원, 반짝이는 비주얼로 등장한 있지는 ’ICY‘ 컴백공연으로 팬들에게 시원한 비트와 댄스를 선보였다.

공연 후 팬들과의 만남도 진행됐다. 있지를 보고 격하게 환호하는 팬부터 있지의 안무를 그대로 재현한 팬까지 있지 만큼 달라도 너무 다른 개성 넘치는 팬들의 모습을 한밤에서 그대로 담았다.

있지는 아쉬운 팬들과 만남을 뒤로하고 장소를 옮겨 한밤과 본격 인터뷰를 진행했다. 한밤이 선물한 한우로 에너지를 채운 있지는 “한밤은 감동이다”라며 강렬한 한 마디로 감사를 표하기도 했다. 또 한우를 먹자마자 감상을 있지 스타일로 보여주기도 했는데 그들이 보여준 맛 표현은 과연 어땠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컴백 곡의 작사, 작곡을 맡은 박진영 프로듀서의 첫만남을 이야기하기도 했다. 있지가 얘기하는 박진영 프로듀서의 본모습은 무엇일지 들어본다. 또한 각기 다른 톡톡 튀는 매력을 가진 있지는 한밤을 위해 현란한 다리찢기를 넘어 리포터까지 깜짝 놀라게 한 장기까지 공개해 이번 방송에 기대를 높인다.

있지의 시원한 무대와 입담은 6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되는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