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이 프로극복러를 선언했다.

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연출 최행호, 김지우)에는 김장훈, 돈스파이크, 효민, 이진혁이 출연하는 ‘포기하_지마’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장훈은 이날 ‘프로 극복러’를 선언한다. 김구라보다 ‘공황장애 선배’라는 김장훈은 스스로 완치 판정을 내려 웃음을 자아냈다.

또 성대결절 극복법으로 허준에 빙의하는 방법을 제안했다. 그는 그는 동의보감 덕분에 목 상태가 호전됐다고 밝혀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는 후문. 더불어 욕설까지 극복했다고 전하며 완벽한 ‘프로 극복러’로 거듭난다.

김장훈은 “저 욕 끊었어요”라며 욕설 중단을 선언했지만, 모두가 이를 의심하며 방송 내내 놀리기에 열을 올렸다고. 특히 김장훈과 김구라의 신들린 티키타카가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들은 서로 티격태격하며 현실 형, 동생 케미를 보여줘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물들였다고 전해진다.

‘독도 지킴이’로 유명한 김장훈은 일본 입국 금지설에 대해 해명한다. 1년마다 입국 가능 여부를 체크한다는 그는 지난 2012년 독도 수영 횡단 당시의 상황을 생생하게 전해 궁금증을 드높인다.

한편 ‘프로 극복러’로 거듭난 김장훈의 새로운 모습은 오는 수요일(7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