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
강타, 뮤지컬 '헤드윅' 하차...유주안-오정연 스캔들 후폭풍?

강타가 뮤지컬 '헤드윅'에서 공식 하차한다.

사진=강타의 '헤드윅' 콘셉트 포토. 쇼노트 제공.

6일 오후 뮤지컬 ‘헤드윅’의 제작사 ㈜쇼노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강타의 하차 소식을 알렸다.

쇼노트 측은 “소속사와의 협의를 통해 배우 강타의 하차를 최종 결정하게 됐다”며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하차 결정에 따라 “강타가 출연할 예정이었던 공연 회차들은 전체 취소”되며 “해당 공연의 티켓 금액은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티켓 취소와 관련한 안내는 개별적으로 공지된다고 덧붙였다.

앞서 강타는 레이싱 모델 유주안, 오정연이 얽힌 사생활 스캔들로 논란의 중심에 섰다. 지난 4일 강타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변명의 여지 없이 반성하겠다"는 요지의 사과문을 게재한 바 있다.

사과문을 통해 강타는 "뮤지컬과 콘서트등 이미 정해져 있던 활동은 혼자 결정할 수 없는 부분이므로 관계된 모든 분들의 피해를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아래는 쇼노트의 공식입장 전문

강타의 뮤지컬 '헤드윅' 하차에 대한 ㈜쇼노트 공식 입장

안녕하세요. 뮤지컬 '헤드윅' 제작사 ㈜쇼노트입니다.

먼저 뮤지컬 '헤드윅'을 사랑해주시는 관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쇼노트는 소속사와의 협의를 통해 뮤지컬 '헤드윅'에 캐스팅된 배우 강타의 하차를 최종 결정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뮤지컬 '헤드윅'을 기대해주신 많은 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배우 강타가 출연할 예정이었던 공연 회차들은 전체 취소하기로 결정하였으며, 해당 공연의 티켓 금액은 수수료없이 전액 환불될 예정입니다. 해당 공연 회차 티켓 취소와 관련된 상세한 안내는 티켓예매사이트, 개별 LMS를 통해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뮤지컬 '헤드윅'은 오는 8월 16일 개막을 앞두고 모든 배우 및 스태프들이 막바지 공연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좋은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틱톡 ‘Do You Like Me?’, 시청자가 선택하는 인터랙티브 드라마 icon밴드 코인, 14일 홍대 무브홀에서 첫 단독 내한공연 icon‘의사 요한’ 지성 vs 이규형, 총성 없는 전쟁 시작...악연의 비밀은 icon이지은-여진구 ‘호텔델루나’, 비드라마 포함 콘텐츠 영향력 1위 icon김설진·김동규·정영두, 현대무용가 3色 신작 '트리플 빌' icon나르샤, 라디오DJ 컴백...한낮 뮤직쇼 '아브라카다브라' 활약 예고 icon‘60일, 지정생존자’ 선을 넘는 이준혁VS청와대 지키는 손석구 icon태풍 프란시스코 북상, 김해공항 무더기 결항에 부산항 폐쇄까지 icon'메이썸 역시즌' 초성퀴즈+최대 70% 할인 이벤트 개최 icon‘17세의 조건’ 윤찬영·박시은, 내면 폭풍 가라앉히려 성당行 재회 icon외교부 "日여행경보 관련 조치 검토...'소녀상' 전시 중단 유감" icon리복, 뉴트로+어글리슈즈 감성 ’DMX시리즈 1000' 스페셜버전 출시 icon서양호 중구청장 ‘NO재팬’ 깃발 철거…“비판 겸허히 받아들인다” icon데이팅앱 틴더, 취향공유 프로젝트 대학생 '틴플메이커' 모집 icon안성 화재, 소방관 1명 사망-10명 부상…주변 뒤덮은 검은 연기 icon에브리타운,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시드+전문점 획득 기회 icon부산, 제8호 태풍 프란시스코 영향권…김해공항 무더기 결항 icon여름철 대표 피부고민 4가지, ‘나이트 스킨케어’로 극복하자 icon곽상도, 노영민 정론관 발언에 “계급장 떼고 이야기하자는 거냐” icon‘태양의 계절’ 정한용, 집사 서경화에 집착 “나 죽거든 나가” icon‘태양의 계절’ 윤소이-오창석, 최정우에 과거 들켰다 “뭔가 잘못됐어” icon김강우, 이연복 뜨거운 포옹 재회 “셰프님 출연 소식에 예능도 OK” icon‘여름아부탁해’ 김사권, 이영은-윤선우 질투 “다신 만나지 마!” iconX1(엑스원), 고척돔 데뷔 첫 ‘프리미어 쇼콘’ 전석매진 기염 icon‘여름아부탁해’ 이영은, 이채영 유산 거짓말에 “고통 속에서 한번 살아봐” icon강홍석, 4개월 만에 40kg 감량 “연기가 안 보이더라” icon‘비디오스타’ 강홍석 “틴틴파이브2 제안 받아…가수로 데뷔할 뻔했다” icon거미·자이언티·에릭남·소란...‘할리스커피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오픈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