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닮은 화려한 ‘트로피컬’ 패턴은 보기만 해도 시원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여름 내내 활용도가 높다.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부터 바캉스 시즌 휴양지 룩까지 다양한 매치가 가능한 ‘트로피컬’ 패턴 아이템을 소개한다.

로브 카디건-비지트인뉴욕/티셔츠, 데님팬츠-숲(SOUP)/샌들-락포트/귀걸이, 목걸이-골든듀/선글라스, 안경-도니세임

휴양지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트로피컬 패턴 로브는 여유 있는 루즈핏으로 자연스럽게 체형을 커버해주며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패턴으로 기분 전환은 물론 휴양지 정취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자칫 부담스러워 보일 수 있는 트로피컬 패턴 로브에는 심플한 숏 데님 팬츠를 매치해 활동적이면서 청량한 데일리룩을 연출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편안해 보이는 아이템을 매치한 뒤 액세서리 포인트를 잊지 말 것, 반지나 네트리스 등 얇고 가는 주얼리를 레이어링하면 시크한 분위기를 덤으로 얻을 수 있다.

원피스-비지트인뉴욕/목걸이, 반지, 귀걸이-로제도르/선글라스-마노모스/크로스 샌들-핏플랍/EVA 소재 슬리퍼-버켄스탁

좀 더 과감한 패션을 선호한다면 여름시즌 핫 아이템인 오프숄더 원피스에 도전해보자. 화려한 트로피칼 플라워 패턴은 주변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오프숄더 원피스와 함께 여름의 절정을 연상시키는 시원한 그린 컬러의 주얼리를 매치한다면 트렌디한 감각까지 살릴 수 있다. 여기에 뜨거운 햇빛을 가려줄 오버 사이즈 선글라스와 컬러풀한 슈즈를 더한다면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움이 배가된 시원한 써머룩을 완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