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타운이 대대적인 업데이트에 대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이 업데이트를 겸한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에브리타운 홈페이지

에브리타운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여름 신규 풀 테마 ‘썸머 아일랜드’와 함께 신규 아이템 6종을 선보인다. ‘썸머 아일랜드’ 테마에서는 수박젤리, 산토리니 풀빌라, 분수공원, 하와이언 에이드, 산토리니 기차, NEW 빌리저 마리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오늘부터 31일까지 복귀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복귀유저란 올해 4월 1일부터 에브리타운에 접속하지 않은 휴먼 유저를 가리키는 말이다. 복귀유저가 게임에 접속시 시드(50레벨 미만 30시드, 50레벨 이상 100시드)가 증정된다.

더불어 모든 유저에게 시드와 전문점 획득 기회가 주어진다. 매일 1회 전문점이 지급되며, 계정에 한해 3만원 이상 결제시 50시드가 증정된다. 단, 1계정당 한 번만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썸머 아일랜드 이벤트 쿠폰도 열린다. 마찬가지로 31일 동안 게임 안 쿠폰 입력창에 키워드를 입력하면 10시드와 함께 1000만 골드를 증정한다. 쿠폰 입력은 게임접속-도구함-옵션-쿠폰입력-위미쿠폰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1계정 1회만 이용이 가능하며 31일 이후에 쿠폰을 사용할 수 없다.

끝으로 에브리타운 새로운 시나리오와 메인퀘스트가 총 36개 추가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