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무더위를 날리는 덴 단연 물놀이가 최고다. 인터파크투어가 한여름을 맞아 자녀 동반 물놀이를 즐기기 좋은 해외여행지를 추천하는 ‘물 만난 아이랑 엄빠는 여행 중’ 기획전을 연다.

사진=인터파크투어 '물 만난 여행' 기획전.

이번 기획전에서는 ‘태교여행 및 24개월 미만 자녀 동반’, 아직 어린 ‘3~7세’, 초등 자녀를 위한 ‘8~13세’,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있는 ‘클럽메드’ 등 아이의 연령대에 따라 다양한 상품이 제안된다. 

우선 태교 및 24개월 미만 자녀 동반 여행지로는 최고급 호텔이 있는 휴양지에서 여유로운 일정을 즐길 수 있는 ‘괌 하얏트호텔 4박5일’, ‘푸꾸옥 세미팩 5일’이 소개된다. 3~7세를 위한 여행지로는 아마존 키즈클럽과 워터파크를 무제한 이용 가능한 ‘삼아 맹그로브 5/6일’이 대표적이다.

사진=베트남 푸꾸옥 해변. 인터파크 제공.

또한 인터파크는 8~13세 초등 자녀를 위해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곳을 엄선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자유이용권을 제공하는 ‘싱가포르+유니버셜 5일’, 디즈니랜드 자유이용권을 주는 ‘상해+디즈니랜드 4일’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모든 것이 갖춰진 올인클루시브(All inclusive) 숙소에서 다양한 식사·액티비티·육아 서비스까지 이용 가능한 ‘클럽메드’ 발리·푸켓·하이난 상품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기획전 내 상품 구매 시 삼성·KB국민카드 5%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