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영화 관람과 함께 이를 기념할 수 있는 오리지널 티켓이 관객들에게 주어진다.

사진=메가박스 제공

메가박스가 7일 전세계 동시 개봉한 방탄소년단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의 MX 돌비 애트모스 개봉과 함께 방탄소년단 ‘오리지널 티켓’을 공개했다.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2018년 방탄소년단 월드 투어 'LOVE YOURSELF' 당시 서울을 시작으로 북미와 유럽에 이르는 기나긴 대장정을 마친 방탄소년단의 모습과 후일담을 담아낸 영화다.

메가박스는 이번 영화의 MX 개봉을 기념해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오리지널 티켓을 공개하며 팬, 관객들의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오리지널 티켓’은 영화의 경험을 가장 의미있는 방식으로 간직하고자 하는 관객들을 위해 메가박스가 지난달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필두로 선보인 소장용 티켓이다.

사진=메가박스 제공

오리지널 티켓은 방탄소년단의 상징색인 보라색 응원 물결을 형상화하고자 보랏빛이 감도는 반사 재질의 종이로 만들어졌다. 티켓의 앞면 상단에는 영화 제목, 개봉일, 캐스팅 정보가 기재돼 있으며 하단에는 평점, 리뷰, 날짜 등의 세부 정보를 수기로 작성할 수 있는 공란이 있다. 티켓의 뒷면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사진이 들어간 영화 포스터 이미지가 삽입돼 있다.

이번 티켓은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를 예매한 메가박스 멤버십 고객에 한해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수령 방법은 영화 관람 당일 멤버십 포인트가 적립된 종이 티켓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1좌석당 1매의 오리지널 티켓이 선착순 증정된다. 단 10일과 11일에 개최되는 ‘MX 응원 상영회’의 경우에는 선착순에 관계없이 관객 전원에게 오리지널 티켓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스페셜 이벤트로 메가박스에서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를 관람하는 관객 전원에게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담긴 ‘특전 엽서’ 한정 수량이 선착순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7월 31일 ‘MX 응원 상영회’의 예매가 오픈되자마자 코엑스점은 3분 만에 전석 매진돼 방탄소년단의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