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가 18V 제품 구입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연다.

사진=보쉬 전동공구 제공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보쉬 전동공구 18V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주는 ‘보쉬 초특급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쉬 초특급 구매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대상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는 5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100% 증정하고 매월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프로코어18V 12.0Ah 배터리를, 100명에게는 18V 2.0Ah 배터리를 증정한다.

프로코어18V 배터리 라인 중 가장 큰 용량인 프로코어18V 12.0Ah 배터리는 올해 7월 새롭게 출시된 제품으로 보쉬 전동공구의 모든 18V 제품과 호환되며 최고의 출력과 최장 작동시간을 선보여 유선공구와 같은 출력을 제공해 특히 강력한 파워를 필요로 하는 앵글그라인더, 충전해머, 원형톱 등과 같은 제품에 장착 사용시 강력하고 효과적으로 작업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이벤트 대상18V 제품 세트 구매 후 보쉬 콜센터나 보쉬 멤버십 사이트를 통해 보쉬 멤버십 회원 가입 후 구매한 이벤트 대상 제품을 등록하면 된다. 비회원 이벤트 참여(제품등록)도 가능하나 멤버십 사이트에서 등록하면 신규회원 가입 및 멤버십 이벤트 제품 등록 감사 추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혜택이 부가된다.

뿐만 아니라 멤버십사이트 등록시에는 나의 제품 구매 이력을 확인하고 제품 구매 영수증을 3년간 보관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하며 신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다양한 소식도 접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18V 극강파워 초특급 구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충전 임팩트 드릴 드라이버, 임팩 200 시리즈, 충전 앵글 그라인더, 충전 해머드릴 등 총 11종이다. 단 이벤트 대상은 세트 제품(배터리 2개, 충전기 1개 구성)에 한정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