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은이 안방극장 첫 주연에 도전장을 내밀며 특별한 소감을 전했다.

9일 첫 방송되는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을 통해 데뷔 9년만에 주연을 꿰차게 된 배우 한지은.

지난 2010년 데뷔해 영화 '수상한 그녀', '기술자들', '극적인 하룻밤', '부산행', '리얼', '석조저택 살인사건', '창궐', '도어락', '귀신의 향기' 등에 출연해왔다.

또 웹드라마 '뷰티학개론',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등에 출연하며 스차근차근 배우로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그동안 한지은은 역할의 비중에 연연하지 않고 꾸준히 배우의 길을 밟아온 만큼 '멜로가 체질'에서는 또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나 이번 작품 '멜로가 체질'을 통해 처음으로 안방극장 주연을 꿰차면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모았다. 천우희, 전여빈과 함께 극을 이끌어 가며 활약을 펼칠 예정이라 부담감이 있을 수 있지만 그보단 설렘으로 이번 작품에 임하고 있다는 후문.

한지은은 "배우 활동을 시작하면서 단역, 조연, 주연 차근히 한 스탭씩 밟아온거 같다. 역할의 크기를 떠나서 매 순간 맡은 역할을 사랑하고 즐겁게 그리고 열심히 했다. 현장에도 더 자주 나가 연기하고 싶고, 작품을 통해 더 많이, 더 깊이 소통하고 표현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며 마음 한 켠에 연기에 대한 갈증이 있었던 순간, 이렇게 좋은 기회를 얻게 됐다. ‘멜로가 체질’을 통해 한주를 만나 그동안보다 작품안에서 더 많은 것들을 함께 할 수 있음에 행복을 느끼고 있는 요즘이다" 라며 출연 소감을 전한며"이번주 금요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데 시청자들이 어떤 반응을 보이실 지 정말 궁금하다" 라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처럼 오랜 시간 차근차근 실력을 쌓고 배우로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한지은이 첫 주연작 '멜로가 체질'에서 과연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쏠린다.

사진=삼화네트웍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