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의 '레전드버거' 투표가 화제에 올랐다. 롯데리아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단종된 버거 중 투표자의 선택을 받은 버거 1종을 재출시하기 위해 투표 이벤트를 연 것. 

본 투표 전, 롯데리아는 지난 7월 29일부터 8월 4일까지 역대 출시됐던 롯데리아의 버거들을 경합시키는 예선전을 진행했다. 예선전에서 뽑힌 버거들은 11일까지 진행되는 결승전에 올라 각축전을 벌인다.

버거 카테고리는 '신토불이당' '유니크당' '클래식당' 3가지로 나뉘었으며 7일 오전 10시 기준 순위는 ▲오징어 버거 ▲라이스 버거 ▲유러피안 프리코 치즈 버거 ▲텐더 그릴 치킨 버거 ▲불갈비 버거  ▲강정 버거 ▲불새 버거 ▲리브 샌드 ▲랏츠 버거 ▲크랩 버거 순이다.

참여 방법은 롯데리아 홈페이지 투표 페이지에서 재출시를 원하는 버거에 투표하기 버튼을 누르고 경품을 응모할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1일 10회까지 중복 투표가 가능하다. 많이 투표할수록 증가하는 당첨 확률에 따라 '아이패드 프로' '마샬 액톤2' '삼성 갤럭시 버즈 블루투스 이어폰' '롯데리아 모바일 상품권' 등이 증정된다.

또한 롯데리아는 '인스타그램 최애버거 응원전' 이벤트를 통해 응원하는 버거의 이미지를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고 지정 해시태그를 달면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2세대'를 10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는 19일 오후 6시 발표된다.

사진=롯데리아 이벤트 페이지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