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가 급등으로 인해 커피와 같은 기호식품에 대한 지출에도 부담을 느껴 집에서 저렴하게 최상의 커피를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전자동 커피머신은 원두의 분쇄와 추출까지 한번에 이뤄지는데다 청소 역시 간편하다. 하지만 대부분 높은 가격대로 형성돼 쉽게 구매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반갑게도 밸런타인데이와 졸업·입학 등 특별한 선물 시즌을 앞두고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이 눈에 띄는 중이다.

 

■ 네스프레소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오는 3월5일까지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커피 머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히 졸업·입학 시즌에 새로운 시작을 축하받는 대학생 및 사회 초년생, 밸런타인데이를 기다리는 연인이나 신혼부부 등에게 선물용으로 추천할 만한 품목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별 할인 프로모션에 포함된 커피머신은 ‘픽시(Pixie)’ ‘픽시클립’ ‘픽시클립&에어로치노’ ‘라티시마 터치’ 그리고 우유거품기 에어로치노가 결합한 ‘픽시&에어로치노’ 등 총 5종이다. ‘픽시’와 ‘픽시클립’은 각각 5만원, ‘픽시&에어로치노’와 ‘픽시클립&에어로치노’는 8만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라티시마 터치’는 글램 블랙과 글램 레드 컬러 한정으로 10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픽시’는 모던한 메탈바디에 편리한 기능을 지닌 베스트셀러 제품이며 ‘픽시클립’은 본체의 좌우에 위치한 클립을 취향에 맞게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어 한 대의 커피 머신으로 여러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라티시마 터치’는 터치 버튼의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단 한 번의 터치로 라테, 카푸치노 등 다양한 밀크 레시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커피 1위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일부 캡슐 커피머신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고, 세계적인 바리스타 올라 퍼슨이 커피 애호가들을 위해 추천한 ‘바리스타 셀렉션 캡슐’을 함께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2월까지 진행한다. ‘바리스타 셀렉션 캡슐’은 로스팅과 압력에 따라 펼쳐지는 다양한 커피, 각각의 퀄리티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스프레소 인텐소’ ‘롱고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인텐소’ ‘롱고 마일드’ ‘카라멜 라떼 마끼아또’ ‘카푸치노’ 총 6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바리스타 셀렉션 캡슐’과 캡슐커피 머신 ‘미니미’로 구성된 ‘마이 바리스타 팩’도 같은 기간 동안 온라인을 통해 한정 출시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주요 백화점과 할인마트, 전자 제품 전문점 및 온라인몰에서 이뤄진다. ‘마이 바리스타 팩’은 G마켓 그리고 돌체구스토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팩(캡슐커피 머신+캡슐 6개입) 8만9000원이다.

 

■ 밀리타

국내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분야에서 2년 연속 판매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밀리타 커피머신은 신제품과 큰 차이가 없는 리퍼제품(고객 변심에 의한 단순 반품·전시용 제품) 최대 60%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전자동 커피머신의 단점이었던 높은 초기비용을 낮출 수 있는 기회인 셈이다.

특히 밀리타에서는 리퍼제품 구매 시에도 신제품 구매 고객과 동일하게 2년 무상 AS를 휴일, 공휴일을 제외하고 24시간 내내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공= 각 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