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환이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

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8월의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언제나 선물 같은 음악을 들려주는 뮤지션 정재형, 윤민수, 소유, 벤, 김필, 정승환이 출연해 한여름밤의 꿈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중의 마음을 울리는 감성 발라더 정승환은 최근 진행된 '해투4' 녹화에서 반전 예능감을 보여줬다는 후문.

데뷔곡 ‘이 바보야’ 뮤직비디오에서 실감 나는 취중 연기를 보여줘 화제가 됐던 정승환은 "사실 실제로 소주 4병을 마시고 한 연기"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는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술을 마셔야 했던 이유와, 술에 취해 생겼던 에피소드까지 전했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또한 안테나의 박보검으로 유명한 정승환은 자신이 닮은 사람은 박보검이 아니라 유희열이라고 고백하며 "몸 치수가 똑같다"고 말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두 사람의 몸 치수가 비슷한 이유를 말하며 "안테나 내부에 벌크업 금지 조항이 있다. 걸그룹 몸매를 유지해야 한다"고 폭로해 큰 웃음을 빵빵 터뜨렸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정승환은 애절한 감수성과 걸그룹 몸매 뒤에 숨겨진 상남자 매력까지 보여줬다. 그는 "어렸을 때 축구 선수와 무에타이 선수를 꿈꿨다. 현재는 복싱을 하고 있다"며 모두의 예상을 뛰어넘는 무예 실력까지 보여줬다고.

이와 함께 정승환은 안테나뮤직 선배 정재형이 작곡한 서지원의 '내 눈물 모아'를 정승환 버전으로 재해석해 스튜디오를 감성으로 촉촉하게 물들였다는 전언. 정재형의 피아노 반주와 어우러진 정재형의 무대는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해투4'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커진다.

한편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는 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