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정소민의 케미가 눈길을 끈다.

오는 12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예능프로그램 ‘리틀 포레스트’ 출연자별 이미지컷이 공개됐다.

사진=SBS

이날 공개된 이미지컷에는 박나래, 정소민의 모습이 담겨있어 새로운 예능 케미 탄생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열정 이모’의 모습을 보여준 바 있는 두 사람은 싱그러운 자연을 배경으로 밝은 표정을 지으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아이 돌보는 것은 내게 도전”이라고 말했던 박나래는 특유의 에너지와 금손 실력을 발휘하며 아이들을 사로잡았다고. 특히 요리에 일가견이 있는 이서진과의 요리 케미도 불꽃 튀었다는 후문이다.

‘예능 첫 도전’ 정소민은 ‘조카 바보’다운 능숙한 돌봄 실력으로 찍박골 아이들의 ‘인기 이모’로 통했다. ‘리틀 포레스트’를 위해 키즈 요가까지 배운 만큼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세심한 케어로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한편, SBS에서 파격적으로 편성한 첫 16부작 월화예능 ‘리틀 포레스트’는 배우 이서진-이승기-박나래-정소민이 푸른 잔디와 맑은 공기가 가득한 자연에서 아이들과 맘껏 뛰놀 수 있는 친환경 돌봄 하우스를 여는 무공해 청정 예능이다. 8월 12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을 시작하며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