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라이프 리빙
가구는 휴식이다! 롯데百, 홈캉스 열풍 속 ‘라이프스타일 홈페어’ 진행

최근 집에서 보내는 휴식과 힐링의 의미가 강해지며 휴식을 위한 가구들을 구매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여름 휴가철에 더운 야외활동보다 집에서 시원한 에어컨과 함께 편안한 가구에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수요가 늘어나며 ‘홈캉스(홈+바캉스)’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다. 이런 영향으로 실제 롯데백화점의 올 1~7월 가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8%가량 증가했다. 특히 휴식을 위한 ‘리클라이너(등받이가 뒤로 넘어가는 안락의자)’ 및 ‘소파’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2.0%가량 증가했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이에 롯데백화점이 9일부터 18일까지 ‘라이프 스타일 홈페어’를 진행한다. 인기 가구 아이템인 ‘리클라이너’ ‘식기세척기’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는 행사로, 행사 기간에는 상품 할인 외에 상품권,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대표 행사 상품으로 ‘자코모 클라우드 1인 리클라이너’ ‘다우닝 알파 211 리클라이너’ ‘에몬스 랑데부 4인 전동 소파’를 제안하며 5개 점포, 선착순 5명, 브랜드별 총 25개 상품에 한해 구매금액의 20%를 엘포인트(L.POINT)로 적립해주며 엘페이(L.pay)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10%를 엘포인트로 추가 제공한다.

또한 최근 신혼부부 필수 혼수로 알려진 식기세척기도 할인 판매해 ‘삼성 셰프 컬렉션 식기세척기’를 235만원에 선보이며 5개 점포, 선착순 5명, 브랜드별 총 25개 상품에 한해 구매금액의 10%를, 엘페이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10%를 엘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준다.

9일부터 22일까지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되는 퀴즈에 참여한 고객 중 롯데카드 이용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K7 프리미어 프레스티지 1대(1명)’를 증정한다.

한편 롯데유통사업부문(BU)에서도 오는 8일까지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백화점 외 롯데 계열사에서 엘포인트를 1회 이상 적립한 고객에 한해 온라인 응모가 가능하며 엘포인트 200만 포인트(1명)/롯데호텔 서울 스위트룸 1박(2명), 롯데 시그니엘호텔 디럭스룸 1박(4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