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세일의 정석 애프터 바캉스 빅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오늘(8일)부터 12일까지 5일 동안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애프터 바캉스 케어를 위해 갖춰야 할 필수 아이템들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여름 휴가 이후 지친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 줄 ‘선케어의 정석’ 아이템과 ▷땀과 피지 등으로 무너지기 쉬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커버의 정석’ 쿠션 및 팩트 제품 ▷올 여름 ‘뷰티 인싸’로 만들어 줄 ‘썸머 메이크업의 정석’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먼저 ‘썸머 메이크업의 정석’을 보여줄 수 있는 아이템들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여름 한정판으로 출시한 ‘시리얼링 블러셔’부터 ‘초코 오즈 볼’ ‘글리터 플레이크’ ‘밀크 라스팅 픽서’까지 팝한 컬러감의 시리얼과 트로피칼의 청량함을 담은 ‘트로피칼 시리얼 라인’은 50% 할인, ▷맑은 볼륨 입술을 완성시키는 촉촉립의 정석 ‘립톤 겟잇 틴트 워터바’는 4000원 특가로, ▷공기처럼 가벼운 발림성으로 아찔한 컬링을 장시간 유지해주는 ‘퍼펙트 아이즈 에어 텐션 마스카라’ 역시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로 더 똑똑해진 ‘유브이 마스터 NEW 선케어 라인’(일부 품목 30% 할인) 구매 시 동일 제품을 증정하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새로워진 2019 UV마스터 선케어 라인은 피부에 유해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간편한 ‘올인원’, 보송한 ‘노세범’, ‘톤업’, ‘아쿠아’, ‘마일드’, ‘워터프루프’ 등 피부 고민에 따른 총 6가지의 카테고리로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더블커버 프루프 쿠션’을 포함한 토니모리의 다양한 쿠션과 팩트 제품(일부품목 제외)을 1+1으로 이용할 수 있다. 땀으로 인해 수정이 필요한 피부를 쿠션으로 정리하고, 팩트로 유분기를 잡아 습기가 가득한 날씨에도 매 순간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에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땀으로 인한 끈적임과 불쾌한 냄새를 기분 좋은 파우더 향으로 잡아주는 ‘허그미 보송 파우더 티슈’를 증정하며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손거울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