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예능 ‘캠핑클럽’ 속 핑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변함없는 미모와 한층 깊어진 우정, 거침없는 입담을 자랑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은 원조 요정들에 대한 누리꾼의 반응은 가히 폭발적이다.

사진=JTBC '캠핑클럽' 제공

덩달아 핑클 멤버들의 뷰티•패션 아이템도 연일 화제에 오르고 있다. 방송에는 스치듯 지나가 제품을 판별하기 어렵지만 그만큼 핑클 멤버들이 평소 애용하는 ‘진짜’ 애정템을 발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방송이 끝날 때마다 ‘핑클템’을 찾는 시청자들의 문의가 쏟아지면서 그들이 사용한 화장품과 의류가 빠르게 품절되는 등 여느 때보다도 높은 화제성을 기록하고 있다. 핑클의 리얼 애정템을 모아봤다.

 

# ‘성유리 클렌징’…폭풍 세안으로 눈길

사진=맥스클리닉 제공

활동 당시에도 요정 같은 외모로 큰 인기를 얻었던 성유리는 이번 방송에서 전성기 시절 못지 않은 투명한 피부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첫회에서 잘 준비를 하며 멤버들에게 남다른 세안법을 전수하는 장면이 화제가 됐다. 이날 등장한 제품은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의 ‘임페리얼 캐비어 오일폼’. 2중세안 없이 메이크업부터 노폐물까지 한 방에 클렌징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세안 후에도 속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2회와 3회에도 동일 제품이 연속 등장하며 실제 성유리가 꾸준히 애용하는 클렌징으로 관심을 모았다. 실제 성유리는 맥스클리닉의 뮤즈로 2년째 활동 중이다. 맥스클리닉에 따르면 방송 이후 ‘임페리얼 캐비어 오일폼’을 포함한 반전오일폼 클렌저 구매가 300% 늘어났다.

 

# ‘옥주현 메이크업’...캠핑카 속 반전매력 폴폴

사진=어뮤즈 제공

뮤지컬 디바 옥주현은 활용도 높은 데일리 아이섀도를 활용해 한층 자연스럽고 청순한 메이크업을 선보여 눈길을 붙들었다. 달리는 캠핑카 안에서 신공을 보여주며 화장할 때 사용하던 팔레트는 어뮤즈의 ‘블라썸 팔레트’다. 사랑스러운 핑크,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코랄, 차분한 무드의 브라운 컬러로 구성된 9구 아이섀도우 팔레트다. 부드럽게 녹아드는 캐시미어, 촉촉하게 믹스되는 쉬머, 영롱하고 화려한 글리터까지 3가지의 텍스처로 구성됐다.

 

# ‘이진 10초컷 메이크업’...만능 뷰티요정 틴트

사진=어뮤즈 제공

이진은 경주투어를 앞두고 자신만의 화장법을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내추럴한 베이스 메이크업에 틴트를 발라 마무리하는 10초컷 화장법이다. 이진의 립 메이크업에 포인트가 되어준 제품은 어뮤즈의 소프트 무광 벨벳 틴트 ‘뉴트로 매트’다. 부드럽고 매트한 크림 질감의 발림성과 선명한 발색이 특징이며 어떤 피부도 화사하게 톤업시켜 주는 만다린 핑크 #나르시즘 컬러를 사용해 한층 더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 ‘이효리 캠피룩’ 자유로운 감성 물씬

이효리는 특유의 빈티지한 룩을 선보이며 캠핑클럽의 ‘패셔니스타’로 떠올랐다. 특히 이효리가 착용한 선글라스, 로브 카디건, 후리스 집업재킷 등 패션 아이템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관심이 집중됐다. 첫 방송에서 운전대를 잡은 이효리가 착용한 블랙 실버 선글라스는 영국 빈티지 안경 브랜드 커틀러앤그로스 제품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이목을 끌었다.

사진=JTBC '캠핑클럽' 방송캡처

아름다룬 풍광과 멤버들을 담기 위해 들고 다니는 흑백 카메라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졌다. 독일 명품 카메라회사 라이카의 CL 실버모델이다. 기존 라이카 CL의 APS-C 포맷센서 2400만 화소의 고성능 마에스트로 2초당 30프레임의 고해상 4K 영상 기능을 그대로 가져가면서 클래식 감성의 실버 컬러를 더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