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디어달리아가 ‘디어달리아 88데이’ 이벤트를 연다.

프레스티지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가 브랜드 론칭 2주년을 맞이해 온오프라인에서 비건 뷰티를 독려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어달리아 공식몰에선 8일부터 15일까지 8일간 디어달리아 베스트 셀링 아이템 8종을 8888원에 판매하는 ‘해피 비건 아워’을 개최한다.

사진=디어달리아 제공.

검색창에 ‘디어달리아 88데이’를 검색하면 ‘해피 비건 아워’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다.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선 로션’을 비롯해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 등 디어달리아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8888원에 구매할 수 있다.

디어달리아는 해피 비건 아워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 비건 뷰티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며 제품 1개가 판매될 때마다 비건 문화를 알리는 글로벌 비영리 비건문화협회인 ‘더 비건 소사이어티’에 1000원을 기부한다. 더 비건 소사이어티는 1944년 처음으로 ‘비건’이라는 단어를 만든 단체로 글로벌 비건 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활동을 통해 더 많은 글로벌 기업들이 비건 인증을 받을 수 있도록 장려하고 열악한 농장이나 실험실에서 구출한 동물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쉼터를 지원한다.

또한 디어달리아는 블루밍 에디션, 선로션 등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5종의 비건뷰티 스페셜세트를 특별가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매주 새로운 선물이 증정되는 ‘1+1 위클리 스페셜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디어달리아는 절차가 엄격하고 까다롭기로 유명한 PETA에서 인증받은 크루얼티 프리 & 비건 뷰티 브랜드다. 동물 실험 반대,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안전한 비건 원료를 사용하고 감각적인 대리석 패턴 패키지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아 국내와 더불어 프랑스 갤러리 라파예트, 태국 엠포리움 등 세계 프리미엄 백화점에 입점하며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