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보다 쾌적한 여름을 위해 유통계가 나섰다. 찌든 때 빼주는 세탁세제 브랜드의 대규모 세일부터 잠 못 드는 여름밤을 위한 숙면 베개 증정 프로모션까지 4가지 유통 프로모션을 모아 소개한다.

■ 탑스텝, 위메프 ‘88특가’서 최대 76% 할인 (~8일)

세탁세제 브랜드 탑스텝은 소셜커머스 위메프 특가할인 이벤트를 통해 최대 76%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탑스텝은 8일에 진행되는 위메프의 특가할인 이벤트에 세제 브랜드로 참여해 ‘탑스텝X위메프 단독 88특가’ 할인행사를 연다.

이벤트를 통해 탑스텝의 다양한 제품을 행사 가격에 제공하는 동시에 추가 쿠폰 25%를 증정해 최대 76%의 할인율로 선보인다. 행사 제품은 △탑스텝 세탁세제 △탑스텝 섬유유연제 △탑스텝 1종 주방세제 △탑스텝 래쉬가드 전용세제 ‘서피(SURFY)’ 등이다.

■ 여기어때-롯데백화점, 마케팅 수신하면 할인쿠폰 증정(~9일)

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는 롯데백화점과 함께 올여름 국내 여행에 나서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연다. 롯데백화점 앱 로그인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할인 쿠폰을 선물하는 이벤트다.

롯데백화점 쇼핑 정보를 받아보는 마케팅 수신 서비스에 동의하면 여기어때 쿠폰 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쿠폰은 여기어때 앱에 등록해 우리나라 숙박시설과 액티비티를 예약하는 데 사용 가능하다. 쿠폰 다운로드 이벤트는 오는 9일까지, 사용 가능 기간은 다음달 30일까지다.

■ 템퍼코리아, 매트리스 구매시 베개 증정 (~25일)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코리아는 오는 25일까지 전국 백화점, 아울렛, 전문점에서 ‘8월 웨딩 페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혼수 시즌과 신학기를 앞두고 마련됐다. 템퍼 주요 제품 할인과 함께 금액대별 할인, 사은품 증정 등이 준비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매트리스 구매 고객 모두에게 템퍼 오리지날 베개를 증정하며 매트리스와 프레임 또는 전동을 세트로 구매하면 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 이도도자기, 베스트셀러 1000원 ‘득템’ 이벤트 (~31일)

이도도자기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오는 31일까지 신규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이도도자기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획전을 연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쇼핑지원금 5000원도 제공한다. 신규 가입 고객에 한해 아이디당 1회 지급된다.

이 외에도 50만원 상당의 4인 홈세트 증정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합산 구매액 30만원 이상인 고객이라면 자동 응모되며 밥그릇, 국그릇, 찬기(소·대), 접시, 종지, 컵으로 구성된 '청연 투톤 4인 반상기 세트'를 증정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