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이선빈-임주환-노정의의 ‘저세상 텐션’이 제대로 폭발한 첫 촬영현장 메이킹이 공개됐다.

오는 26일 시작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 측이 송승헌-이선빈-임주환-노정의의 첫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송승헌은 국회의원 타이틀을 되찾기 위해 아빠 코스프레를 결심한 속물 ‘전’ 국회의원 위대한 역을, 이선빈은 사남매때문에 첫사랑 대한과 다시 엮인 시사 프로그램 메인작가 정수현 역을, 임주환은 합리적 보수의 새 아이콘으로 떠오른 시사평론가이자 로열금수저 변호사 강준호 역을, 노정의는 동생들을 위해 대한의 딸 코스프레를 결심한 소녀가장 한다정 역을 맡아 열연을 예고한다.

공개된 영상에는 보는 이마저 절로 웃음짓게 하는 네 배우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특히 ‘위대한 쇼’를 통해 첫 호흡을 맞추게 된 네 사람은 첫 촬영부터 연령을 초월한 극강의 꿀케미를 뽐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쌍둥이 남매’ 김준(한태풍 역), 박예나(한송이 역)가 첫 등장부터 귀염뽀짝한 자태로 보는 이의 시선을 강탈, 앞으로 펼쳐질 깜찍한 연기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tvN ‘위대한 쇼’ 제작진은 “송승헌-이선빈-임주환-노정의의 케미는 정말 환상적”이라고 운을 뗀 뒤 “첫 촬영부터 흠 잡을 데 없는 연기와 쫀쫀한 호흡으로 스태프들을 모두 놀라게 했다. ‘위대한 쇼’만의 유쾌 통쾌한 매력이 제대로 담긴 드라마를 선보이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60일, 지정생존자’ 후속으로 오는 26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tvN ‘위대한 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