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선보인 칼스버그 대니쉬 필스너(이하 칼스버그)의 부드러운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전용잔(Better Glass) 패키지가 '맥덕'들과 만난다.

사진=골든블루 제공

칼스버그는 100% 몰트로 만들어진 우수한 품질은 유지하면서 균형적인 맛과 향, 부드러운 목넘김을 한층 강화하고 패키지에서는 친환경 요소를 추가해 자연환경을 보호하면서도 더욱 세련된 스타일로 디자인됐다.

수입사인 골든블루는 맥주의 계절인 여름을 맞이하여 소비자들이 홈캉스, 호캉스 및 여행, 야외활동 시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의 품질과 부드러운 맛을 전용잔을 통해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패키지(500m l4캔+전용잔 1개)를 선보였다.

전용잔은 맥주를 더욱 부드럽게 따르고 미세거품을 잘 유지할 수 있도록 둥근 모양의 유럽 성배잔 스타일로 만들어졌다. 특히 안쪽 바닥면에 각인된 칼스버그 홉 모양이 지속적으로 버블을 만들어내 맥주 맛을 더욱 부드럽게 하고, 거품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몰트와 홉의 균형잡힌 맛과 청량한 풍미를 최고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전용잔 패키지는 오늘(8일)부터 순차적으로 홈플러스, 롯데마트, 메가마트, 농협, 편의점 GS25, 이마트24에서 판매되며 재고 소진 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