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가 8일 단 하루 슬로우 인기 제품을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슬로우 할인중’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슬로우 제공

여름 신제품 및 캠핑매트 출시를 기념해 슬로우의 인기 제품들을 특별 할인하는 이벤트로, 정가 대비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역대급 세일행사다. 특히 핑클이 출연하는 JTBC 예능 ‘캠핑클럽’에 등장해 일명 ‘자루베개’로 불리며 화제를 일으킨 ‘클라우드 베개 스노우셀&화이버’는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7만9000원에 판매된다.

또한 베스트셀러 ‘모션 매트리스’는 선착순 100명 대상 110만원(S사이즈 기준), 특허받은 4 Layer 기술이 적용된 ‘폼 매트리스’는 59만원(SS사이즈 기준)에 구매 가능하다. 한여름에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새롭게 출시된 ‘토퍼 매트리스 에어플렉스’ 및 ‘바디필로우 에어플렉스’ 등도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슬로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글래드호텔 꿀잠 패키지 숙박권’ 및 ‘아베다 바디로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슬로우는 지난 4일 ‘캠핑클럽’에서 이효리가 야외 텐트에서 사용하면서 노출된 ‘캠핑매트’를 오는 12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예약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