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의 5번째 생일 팬미팅이 오픈되자마자 전석 매진됐다.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8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을 통해 9월 21일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19 류준열 생일 팬미팅’ 티켓 오픈이 진행됐다. 약 3800석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은 오픈 10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또 한 번 류준열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앞서 지난해 개최된 ‘2018 생일 팬미팅’에서 류준열은 200분이 넘는 시간 동안 팬들을 위해 감미로운 노래를 불러주고 다양한 퀴즈와 신나는 댄스 타임 등을 선보이며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을 선물했다. 특히 팬미팅 전에 팬들이 보내주는 팬 레터를 모두 읽고 SNS 속 사진과 글귀로 답장을 남기는 깜짝 이벤트로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에 매년 자신의 생일을 맞이해 팬들에게 값진 선물을 주고 있는 류준열이 이번 팬미팅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류준열은 올해도 어김없이 ‘소준열’이라는 수식어에 맞게 바쁜 나날을 보냈다.

7일 개봉한 영화 ‘봉오동 전투’의 홍보 일정과 광고 촬영 등으로 쉼 없이 달려온 것은 물론 올해 영화 ‘뺑반’ ‘돈’을 통해 새로운 캐릭터 변신을 보여주며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뿐만 아니라 JTBC ‘트래블러’에서는 ‘프로 여행러’ 류준열의 진솔한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 이번 팬미팅에서도 류준열의 모든 매력을 파헤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류준열이 대한독립군 분대장 이장하로 분해 비장함을 폭발한 영화 ‘봉오동 전투’는 8월 7일 개봉해 현재 극장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