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솔로데뷔 권현빈, 화보 속 매혹적 자태..."전과정 참여 앨범 잘되고 싶어"

권현빈이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화보 촬영을 통해 모델 출신다운 매력을 뽐냈다.

권현빈은 최근 매거진 엑스케이웨이브와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권현빈은 화보의 주제 ‘Alluring(매혹)’과는 상반되게 자신을 매혹적인 사람이 아니라고 말했다. 그는 “사실 저는 매혹적이라는 단어와 거리가 멀다. 말도 어눌하고 바보같이 보일 때가 많기 때문이다. 그래도 주어진 것에 최선을 다하고 할 건 하는 스타일이라서 그렇게 봐주시는 것 같다. 그런 차이가 있어서 반전 매력이라며 팬분들이 좋아해주시는 게 아닐까 생각한다”고 전했다.

모델 활동 경력이 있기 때문에 평소 스타일링과 의상 포인트에 대해 질문하자 “평소 자켓이나 블레이저를 입는 걸 좋아한다”며 “평소엔 스타일링에 대해 크게 신경 쓰지 않는 편이다. 옷을 입더라도 ‘이렇게 입어서 맞춰야지’보다 손에 잡히는 대로 입는 스타일이다. 그래도 포인트를 준다면 신발에 포인트를 준다. 원체 신발 모으는 걸 좋아하기도 해서 한때 유행했던 신발들을 다 가지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2년이라는 공백기를 가진 권현빈은 그동안 집과 작업실에서 곡 작업에만 열중했다고 전했다. “제가 곡을 만들고 앨범에 실릴 수 있다는 것이 기뻤다. 그저 녹음하고 목소리만 입혀진 게 아닌 2년 동안 직접 작사, 작곡을 하고 그 노래에 담긴 애정과 감정을 녹음하며 표현할 수 있었기 때문에 더 의미가 깊다. 처음에 곡을 쓰기 시작했을 때는 ‘과연 내가 쓴 곡이 좋을까?’라는 걱정을 많이 했는데 악동뮤지션 찬혁이 형이랑 작곡가 형들이 노래가 좋다고 힘을 주셔서 감사했다”고 그간의 소식을 전해왔다.

솔로 앨범 발표를 앞둔 권현빈은 “제가 이번에 선택한 음악은 전체적인 느낌이 마이너하기도 하다. 아직 아이돌의 모습을 원하는 팬 분들도 계시고, 이미지 변화를 위해선 그에 따른 노력도 필요하기 때문에 천천히 바꿔나갈 예정이다. 그리고 저는 실력적으로도 논란이 많았기 때문에 솔로 데뷔에 대해 의아하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다. 하지만 열심히 노력해 그런 분들에게도 음악적으로 인정받으면서 제가 추구하는 길을 가고 싶다”고 음악적 지향점을 이야기했다.

발매 예정인 솔로 앨범에 대해 권현빈은 “앨범 전체에 스토리가 있다. 곡들 모두를 타이틀로 생각하고 쓴 곡이라서 퀄리티도 좋고 팬분들과 대중분들 모두를 공략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사람이라면 누구나 느낄 수 있는 감정들을 곡을 통해 표현했다. 인간적인 스토리를 푼 게 매력이라고 생각한다. 작곡, 뮤직비디오, 앨범 자켓 등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참여했기 때문에 굉장히 애틋한 앨범이다 결과에 연연하고 싶지 않지만 같이 고생해 준 많은 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무조건 잘되고 싶다”고 말해 기대를 모았다. 

사진=매거진 엑스케이웨이브 제공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차세찌’ 한채아, 눈부신 미모가 돋보이는 여름 화보 공개 icon'신입사관 구해령' 박기웅, 디테일 甲 연기력으로 증명한 진가 icon‘SBS 뉴스토리’ 신혼부부-사회초년생 울리는 전세보증금 사기 icon더로즈, 신곡 'RED' MV 티저...유니크 멜로디로 '청춘 향한 메시지' 전달 iconG마켓, 광복절 맞아 역사 도서•여행 프로모션...'노 재팬' 열기 속 관심↑ icon더보이즈, 19일 미니 4집 'DREAMLIKE'로 돌아온다...컴백 스케줄러 공개 icon‘슈퍼밴드’ 싱송라 자이로, 30일 세 번째 단독 콘서트 개최 icon투썸, 홀케이크 3종 20% 할인...11번가 ‘월간 십일절’ 행사 참여 icon故김대중대통령 10주기, '평화음악회' 개최...남북평화 소망 icon‘웰컴2라이프’ 정지훈, 현실 리액션 폭발 머리채 난투극 icon'컴백' 에버글로우 시현·이유·온다, 콘셉트 사진 공개 '스파클링+시크美' 장착 icon'해투4' 뮤지션특집, 윤민수-벤 의리자랑→음악요정 정재형 입담잔치 icon‘좋알람’ 김소현-정가람-송강. 심쿵 스틸 “좋아한다는 것은 용기를 내는 일” icon충북 여교사, 제자와 성관계 무혐의 처분..."강압에 의한 것 아냐" icon케이티 페리, 찰리 푸스 공동작업 신곡 '스몰토크' 발매 icon쿠팡,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오늘(9일) 시작 "20일 오전 7시에 받는다" icon'광대들' 윤박X김민석, 여심사냥꾼→'사극 장인' 도전...팔색조 매력 기대↑ icon‘궁금한이야기Y’ 유정우, 최백호 프로듀싱 약속받은 가수지망생의 정체는? icon조규찬, 싱글 ‘셰리’서 해이와 호흡...보사노바풍 로맨틱 감성 ‘물씬’ icon강다니엘, 패션 매거진 커버 장식...까르띠에도 반한 '美친 매력' icon‘멜로가 체질’ 천우희-전여빈-한지은, 짠내+웃음 공존하는 현실 청춘 icon폭염엔 실내 피서가 최고...'패션스팟'으로 떠나자 PICK4 icon에릭센 지킨 토트넘, 로 셀로-세세뇽 영입...리그-챔스 우승 가능하나 icon티몬, 디지털데이X10일데이 함께 진행...혜택도 두배 '쌍끌이 할인' icon‘그것이 알고싶다’ 아베 日 총리, 우익 DNA 근원은 조슈 번?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