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어게인' 패밀리밴드의 버스킹 선율이 이탈리아 아말피 해변을 낭만으로 가득 채운다.

사진=JTBC '비긴어게인3' 제공

오늘(9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3’에서 이탈리아 남부 아말피의 밤바다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패밀리 밴드의 모습이 펼쳐진다.

최근 이탈리아에서 진행된 ‘비긴어게인3’ 녹화에서 패밀리밴드는 음악의 도시 라벨로를 거쳐 로맨틱한 해안 도시 아말피에 도착했다. 저녁이 오자 멤버들은 고요하고 한적한 아말피 해변으로 나가 ‘비긴어게인’ 최초로 모래사장 위에서 펼쳐지는 버스킹을 준비했다.

하지만 모래사장 버스킹의 시작은 순탄치 않았다. 하림이 건반을 연주하던 중 건반 페달이 모래사장 파묻혀 사라졌기 때문. 페달은 하림이 누르면 누를수록 깊숙이 모래 속으로 빠져들어갔고, 결국 완전히 사라지게 됐다. 리더 하림 역시 처음 겪어보는 상황에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설상가상으로 멤버들은 밤이 되자 악보가 제대로 보이지 않아 어려움을 겪기도 했다.

이날 매회 역대급 가창력으로 화제가 됐던 박정현은 자신의 대표곡 ‘미아’를 선곡해 기대감을 높였다. 헨리 역시 장난기 가득한 모습은 잠시 내려놓고, 감성 넘치는 발라드를 선보여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헨리의 노래를 들은 관객 중 눈물을 흘린 사람도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날 헨리가 불렀던 신곡 ‘I LUV U’은 방송 최초로 ‘비긴어게인3’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