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유통업계는 오늘도 다양한 먹거리를 내놓고 있다. 간편함과 더불어 새로운 맛을 찾아 헤매는 혼자남녀들을 위해 주목할 만한 미식 신제품을 '전지적 참견'해 소개한다.

■ 신송식품, ‘오롯한 소고기 미역국’

신송식품(주)의 레토르트 식품 ‘오롯한’ 국탕찌개는 레토르트 식품의 특성상 주방에서 땀 흘리며 요리하지 않아도 간편히 즐길 수 있어 여름 식사 메뉴로 좋다. 특히, ‘오롯한 소고기 미역국’은 생일처럼 특별한날, 그리고 출산으로 쇠약해진 몸을 다스리기 위해 필수로 먹는 미역국의 영양을 가득 담았다. 미역국의 주 재료인 미역에는 철분, 엽산이 풍부해 빈혈 예방에 도움이 되며, 풍부한 식이섬유는 장 운동을 활발하게 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40년 신송식품의 노하우로 완성된 ‘오롯한 소고기 미역국’은 둘이서 먹어도 부족하지 않은 넉넉한 용량과 한 봉 80kcal로 칼로리 걱정 없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레토르트 멸균 포장으로 냉장고 밖에서도 장기간 보관 가능하기 때문에 캠핑 등 야외활동에 안성맞춤이다.

■ 매드포갈릭, ‘크리미 옐로우 성게 오일 파스타’

매드포갈릭이 올여름 신메뉴로 출시한 ‘크리미 옐로우 성게 오일 파스타’의 1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최상급 프리미엄 성게알을 사용한 리미티드 에디션 메뉴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크리미 옐로우 성게 오일 파스타 리미티드 에디션은 세계 3대 생산지로 꼽히는 산타바바라의 최상급 보라 성게알을 사용해 황금빛 빛깔과 더불어 입안 가득 퍼지는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 매일 아침 항공 운송을 통해 최고의 신선도를 유지해 제공된다.

■ 나뚜루, ‘시칠리안 레몬 소르베’

나뚜루가 본격적인 더위를 맞아 달콤 상큼한 맛의 셔벗, ‘시칠리안 레몬 소르베’를 선보였다. ‘시칠리안 레몬 소르베’는 시칠리아산 레몬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시칠리아산 레몬은 지중해의 고온 건조한 기온과 온화한 해풍을 받으면서 자라 품질이 우수한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품질이 떨어지는 레몬은 자칫 쓴 맛이나 과도한 신맛을 내어, 사용한 제품의 맛도 해치는 경우가 많은데 시칠리아산 레몬은 상큼한 신맛과 부드러운 끝 맛으로 달콤한 소르베와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 천호엔케어, ‘데일리코어’ 4종

천호엔케어가 현대인의 건강 관리에 꼭 필요한 기능만을 골라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4종을 출시했다. ‘데일리코어’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원하는 기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구성한 건강기능식품.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데일리코어 밀크씨슬’,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데일리코어 프로바이오틱스’,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데일리코어 오메가3’, 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루테인 아스타잔틴’ 4종으로 구성됐다.

‘데일리코어 밀크씨슬’은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밀크씨슬추출물을 비롯해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충족시키는 분량의 비타민B1, B2, B6가 주성분으로 함유되어 있어 간 건강은 물론 활력과 에너지 관리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데일리코어 프로바이오틱스’는 총 11종의 프로바이오틱스 10억 CFU가 들어 있어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데일리코어 오메가3’는 혈중 중성지질 개선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PA 및 DHA 함유 유지(오메가-3)가 함유됐다.

‘데일리코어 루테인 아스타잔틴’은 마리골드꽃추출물과 헤마토코쿠스추출물이 포함된 눈 건강기능식품이다. 노화로 인해 감소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마리골드꽃추출물이 함유됐으며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