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놀면 뭐하니' 유일한, "스타 되고파" 야망폭발...유재석 '토끼눈'

배우 유일한이 거친 왁싱남에서 ‘스타 야망꾼’으로 변신한다. 배우 태항호의 릴레이 카메라에서 거침없는 입담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던 유일한이 조의 아파트에서 본격적인 매력 발산을 시작한 것.

10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채현석)에서는 4대의 ‘릴레이 카메라’로 만들어진 최초의 가내수공업 예능 ‘조의 아파트’의 모습이 공개된다.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로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담는다.

‘놀면 뭐하니?’측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배우 유일한의 억눌러왔던(?) 야망꾼 눈빛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일한은 2019년 새로운 ‘돌+아이’의 기운을 마구 쏟아내며 유재석을 소름 돋게 만들었는데 사진 속 유일한을 처음 발견한 유재석은 한껏 놀라 토끼 눈이 된 모습이 됐다.

그 가운데 유일한은 조의 아파트 멤버들 앞에서 자신의 근황을 전하던 중 자신이 데뷔 19년 차라는 사실을 밝히며 뜻밖의 비밀을 털어놨다고. 이에 멤버들은 모두 입을 모아 ‘리스펙’을 외치며 박수를 보냈다고 전해진다.

특히 그는 연예계에서 어떤 사람이 되고 싶냐는 유재석의 질문에 감동 섞인 겸손의 말을 전했는데 절친 태항호의 깜짝 폭로에 이내 “스타가 되고 싶어요”라며 야망의 눈빛을 뿜어냈다는 후문이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제공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멜로가 체질’ 천우희-전여빈-한지은, 서른동거 첫회부터 ‘웃음+눈물’ 대방출 icon[오늘 날씨] 폭염특보, 서울 낮 최고 37도...경기·강원 소나기 icon'모던패밀리' 백일섭-박원숙-김민준...#곽진영과 효도여행 #김미화 가족음악회 #입관체험 icon‘전참시’ 오대환-매니저, 찰떡 동반자 케미...두남자 눈물에 참견인들 ‘왈칵’ icon‘의사 요한’ 지성, 치명적 환자임에도 니파 바이러스로 쓰러진 이세영 구하러 돌진 icon‘봉오동 전투’ 100만 돌파 승전보...변호인·국제시장과 같은 속도 icon'삼시세끼 산촌편' 염정아-윤세아-박소담, 첫방부터 터졌다...최고 10.3%(ft. 정우성) icon‘멜로가 체질’ 천우희, 솔직+당당 역대급 캐릭터 ‘기대 UP’ icon서동현-유자, 크루패스로 부활했다..."최대한 높이 올라갈 것"(쇼미8) icon‘나혼자산다’ 임수향 “결혼한 친구 부러워, 나에겐 없는 안정감 느껴져” icon"짱유 세걸음만에 무대 장악"...스웨이디보짱유, '쇼미' 프로듀서들에 극찬 icon한국콜마 제품목록 공유·주가 급락, 불매운동 조짐 '막말영상' 논란 iconEPL 리버풀, 노리치 4-1 완파...골키퍼 알리송 부상 icon‘배틀트립’ NCT 재민-제노, 엑소 수호 추천 ‘호기로운 제트서핑’ icon방탄소년단, 8월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압도적 1위 "여전한 인기" icon허미정, 스코틀랜드오픈 2R 단독선두...이정은 3위-이미향 5위 icon엑소 수호(김준면), '여중생A' JIMFF '올해의발견' 수상...배우행보 가속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