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뉴이스트 민현, 깜짝생일파티 팬 3500명 몰려...라이브-토크 선물

황민현이 팬들과 함께 달달한 생일을 보냈다.

뉴이스트는 지난 9일 민현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오프라인 생일 이벤트 ‘민현’s SWEET MUSIC BOX’로 팬들을 초대하는 깜짝 영상을 게재했고 장소와 시간을 게릴라로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MUSIC BOX’라는 이름에 걸맞게 서울 어린이대공원 숲속의 무대에서 개최된 이번 이벤트는 8월 9일 생일을 맞은 민현이 팬들에게 받은 사랑과 마음에 보답하고자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생일 파티를 위해 직접 아이디어를 낸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했다.

이날 소나기에도 불구하고 자리를 가득 메운 팬들의 뜨거운 환호성과 함께 등장한 민현은 “매년 받기만 했던 생일에 여러분들께 다시 나눠드리고 싶어 준비했다”고 감사를 전했으며 게릴라로 개최된 이번 이벤트엔 3500여명의 팬들이 관객석을 가득 채우며 남다른 민현의 인기를 과시했다.

이어 팬들이 부르는 생일 축하 노래와 함께 케이크가 등장해 현장의 열기를 한층 더했다. 포토타임, 다양한 질문들을 담은 Q&A 토크는 물론 민현은 감미로운 보이스로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 스탠딩에그의 ‘little star’ 등 현장에서 깜짝 라이브를 선사해 팬들을 매료시켰다.

또한 민현은 팬들에게 직접 불러주고 싶은 노래로 뉴이스트의 ‘Daybreak’와 ‘Universe’에 이어 즉석에서 팬들의 신청곡을 받았다.

마무리하며 민현은 “오늘 갑작스런 이벤트와 궂은 날씨에도 자리를 가득 채워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오늘 하루가 행복한 생일로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팬들을 향한 진심을 전했다.

한편, 민현이 속한 뉴이스트는 오는 31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해외 투어 2019 NU’EST TOUR ‘Segno’를 개최하며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대만 타이베이 등에서 해외투어를 펼칠 예정이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에디터 양수복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