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이 오늘(11일) '싱글데이'를 맞아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위한 상품을 엄선해 특가에 선보인다.

매달 11일에 진행하는 옥션 '싱글데이'는 1인 가구에게 필요한 상품을 모아 특가에 판매하고, 쿠폰 제공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8월에는 생활가전, 인테리어 조명, 향수와 각종 식품을 한정수량으로 마련했다.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11%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대표상품으로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제품을 모아 선보인다. '제니퍼룸 마카롱 미니밥솥'은 화이트, 핑크, 피치 컬러 등 마카롱 컬러로 유명한 1~2인용 미니 밥솥이다. 작고 귀여운 실용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며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발가락링으로 더 알려진 '무로 발거스본'은 최대 55% 할인한다. '무로 코코넨네밴드'는 집에서 간단히 사용할 수 있는 페이스마사지 제품으로, 살 처짐 외에도 수면 시간 동안 입 벌림을 방지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해당 상품 역시 특가에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섬백리향 향수 50ml', '더마하우스 미백 주름 3중 기능성 썬크림', '코나드 프리미엄 3D 젤 네일스티커' 등의 향수, 뷰티 상품도 만나볼 수 있으며, '스피아노 특 트라피지움 펜던트 SP-1020', '얼티밋이어 BOOM3 블루투스 스피커 블랙' 등 혼자만의 공간을 꾸밀 인테리어 제품도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