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귀’가 최고 시청률 8.4%를 기록했다.

11일 방송된 KBS 2TV 일요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 16회 2부 시청률이 7.1%를 기록했다. 이날 최고 시청률(8.4%)을 달성한 ‘최고의 1분’은 현주엽이 제작진으로부터 7단 140개 마카롱 케이크를 선물 받는 장면이었다.(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선수 스카우트를 위해 코치 강혁, 통역 채성우와 함께 라스베이거스를 방문한 현주엽은 자신이 열심히 일하는 것에 비해 먹는 모습만 부각된 것 같다며 식사량을 줄여 보겠다는 포부를 보였다. 이에 마카롱 보다 조금(?) 큰 크기의 햄버거 한 개와 스테이크 일 인분, 핫도그 한 개로 하루를 버티며 변화 의지를 불태웠다. 코치 강혁이 이렇게 적게 먹는 그를 보는 게 20년 만에 처음이라며 놀랐을 정도.

하지만 급격히 줄인 식사량 때문에 예민해진 현주엽은 대리만족을 위해 일행들의 식사를 일일이 참견하며 닦달했다. 굳은 의지를 보이며 하루 종일 잘 참아낸 현주엽은 숙소로 돌아온 후 인내심이 한계에 다다른 듯 숙소 곳곳을 뒤졌고, 채성우의 ‘한식 가방’ 앞에서 의지가 무너지고야 말았다.

한편 제작진이 깜짝 생일파티를 준비했다. 현주엽은 제작진이 준비한 7단 140개 마카롱 케이크와 원희룡 지사가 제주도에서 공수해 온 제주 흑우에 “기분이 확 좋아지네”라 감탄하며 기뻐했다.

대한민국 각계각층을 대표하는 ‘셀럽’ 보스들과 ‘미생’ 직원들의 일터와 일상 속 동상이몽을 돌아보는 역지사지X자아성찰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KBS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