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극장가에 ‘나쁜 녀석들’이 찾아온다. 원작 드라마를 모티브로 삼아 제작된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이번 작품의 특별한 업그레이드 포인트 BIG3를 공개했다.

사진='나쁜 녀석들: 더 무비' 스틸컷

# 1. ‘도둑들’ ‘베테랑’ ‘검사외전’ 잇는 NEW 범죄 오락 액션의 탄생!

‘강력 범죄를 저지른 이들이 더 나쁜 악을 소탕한다’는 파격적인 소재와 액션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나쁜 녀석들’은 2014년 OCN 역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달성하며 장르 드라마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고 평가받았다. 이 작품을 영화화한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영화다.

원작이 색다른 콘셉트의 강력한 범죄 스릴러로 방영 당시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았다면 스크린을 배경으로 새롭게 탄생한 이번 작품은 남녀노소 모두를 공략할 경쾌한 범죄 오락 액션으로 거듭났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기존의 세계관은 유지하면서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유머와 액션, 개성 강한 캐릭터의 완벽한 조화까지 이뤄내며 새로운 장르적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손용호 감독이 “더욱 통쾌하고 재미있는 방향으로 영화를 찍으려 노력했다”고 전한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도둑들’ ‘베테랑’ ‘검사외전’을 잇는 범죄 오락 액션으로 올 추석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진='나쁜 녀석들: 더 무비' 스틸컷

# 2. 핵심 멤버에 더해진 새로운 캐릭터! 각양각색+대체불가 케미 나쁜 녀석들이 온다!

드라마 ‘나쁜 녀석들’의 핵심 멤버로 활약했던 박웅철(마동석), 오구탁(김상중) 그리고 팀의 새로운 브레인으로 합류한 곽노순(김아중), 전직 형사 출신 고유성(장기용)의 새로운 조합은 기대를 뛰어넘는 강렬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과거 서울을 평정했던 전설의 주먹 박웅철과 나쁜 녀석들을 불러 모으는 설계자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던 오구탁은 이번 영화에서도 팀의 든든한 중심을 잡는다.

여기에 감성사기꾼 곽노순은 전과 5범이라는 화려한 이력을 자랑하는 인물로 팀의 젊은 에너지를 담당하는 독종신입 고유성과 함께 나쁜 녀석들에 합류해 색다른 활력을 불어넣는다. 김상중은 “기존 캐릭터와 새로운 캐릭터가 섞여 사건을 해결해가는 과정들이 굉장히 재미있을 것”이라며 영화의 관전 포인트를 전하기도 했다. 이처럼 각자의 기술과 개성이 뚜렷한 4인 4색의 나쁜 녀석들은 전략부터 독기까지 완벽하게 장전된 역대급 팀플레이로 강력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나쁜 녀석들: 더 무비' 스틸컷

# 3.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역대급 스케일과 액션! 추석 극장가 장악 예고!

실제 마동석과 김상중은 드라마 ‘나쁜 녀석들’의 영화화를 바랐던 이유로 “더욱 강렬한 액션” ”브라운관의 한계를 뛰어넘는 스케일”을 꼽았다. 이를 실현하고자 했던 손용호 감독은 더욱 넓어진 화면의 강점을 적극 활용하며 ‘나쁜 녀석들: 더 무비’의 영화적 즐거움을 배가할 액션과 스케일 확장에 중점을 뒀다.

먼저 나쁜 녀석들을 다시 모이게 한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은 최악의 범죄자들이 전국 곳곳으로 흩어지는 국면으로 접어들며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이 사건을 더욱 현장감 넘치게 담아내기 위해 2주 동안 실제 도로에서 촬영된 호송차량 전복 장면을 비롯, 제작진의 남다른 도전정신이 담긴 영화의 액션 장면들은 기존의 드라마나 영화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디테일을 완성해냈다. 특히 다채로운 액션은 원작에서는 미처 담아내지 못한 스케일과 스크린을 가득 메우는 스펙터클함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업그레이드 포인트 BIG3를 공개하며 유쾌하고도 통쾌한 범죄 오락 액션의 탄생을 예고하는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9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