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하루의 특정 시간대를 특정 콘셉트로 만들어 운영하는 타임매장을 확대하는 가운데 최근 11시는 ‘유아동타임’, 1시는 ‘뷰티타임’, 4시는 ‘간식타임’ 등을 신설했다.
티몬은 한 달에 하루 특정일을 특가 매장으로 진행하는 ‘티몬데이’ ‘10일데이’ ‘20일데이’ 등을 확장해나가며 하루 24시간도 시간별로 쪼개서 매일 특정 시간에 오픈하는 타임매장에도 힘을 쏟고 있다.
특정일에만 열리는 기획전과는 다르게 각기 다른 라이프스타일과 쇼핑 취향을 가지고 있는 고객들이 어느 시간대에 접속하더라도 풍성한 이벤트와 특가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티몬은 타임매장을 통해 고객들의 체류 시간을 늘리고, 쇼핑 수요가 적은 시간대를 활성화하는 등 긍정 효과를 만들겠다는 복안이다.
먼저 지난달 오후 4시마다 열리는 ‘간식타임’을 오픈했다. 하루 중 가장 허기를 느끼는 시간인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다양한 간식상품을 무료배송과 함께 특가로 판매하는 매장이다. 매일 새로운 간식 라인업은 당일 자정에 공개된다. 금일 오후 4시에는 정가보다 19% 저렴한 ▲‘이디야 버블 흑당라떼(3500원)’와 온라인 최저가 수준인 ▲‘아오리사과 소과 2kg(3500원)’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달 말부터는 낮 1시부터 2시까지 메이크업/스킨케어/네일케어 등의 뷰티아이템을 특가로 판매하는 ‘뷰티타임’ 매장을, 이달 8일부터는 오전 11시부터 낮 12시까지 진행되는 ‘유아동타임’ 매장을 오픈했다.
티몬은 신설 매장 외에 매일 특정 시간대에 오픈하는 다양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대표적으로 하루 2번, 밤/낮 12시에 오픈하는 ‘1212타임’을 비롯해 매일 오전 10시 10분간만 열리는 ‘10분어택’, 오전 8시에는 무한수량으로 무한기간동안 판매하는 ‘무한타임’, 나이트타임(저녁 6시~밤 10시), 심야타임(밤 10시~오전 6시), 모닝타임(오전 6시~10시) 등이 있다.
사진=티몬 제공
관련기사
- 위너 김진우, 14일 '또또또' 공개...메시지 보낸 후 실망 '수신자는 누구?'
- '첼시 대파' 맨유, 매과이어-완비사카-제임스 영입 효과 톡톡
- 편의점 추석선물, 밀키트부터 취미용품까지 ‘이색상품’이 뜬다
- 레드벨벳, 8월 20일 컴백...톡톡 튀는 '스파클링 서머송'으로 또 여름 점령
- ‘60일, 지정생존자’ 음악감독이 꼽은 명장면 “지진희 대선출마 선언”
- 짜릿한 '버블' vs 얼음과자 '셔벗'....폭염 이길 더위 퇴치 제품
- ‘더 짠내투어’ 규현, 비관적 아이돌의 모스크바 투어(ft.물값)
- 이진X성유리, '캠핑클럽' 속 상반된 매력서 나오는 절친케미
- '사인히어' D-10, AOMG 군단 총출동...카리스마 폭발 캐릭터포스터 공개
- 서우림 “2011년 작은아들 먼저 보내고 폐암수술 받아”
- 박지훈-아이즈원 이채연, 8월 기부천사됐다...최고 누적은 강다니엘-방탄소년단
- 틱톡, 멜론과 플랫폼 연동...동영상 음원 원곡→멜론서 스트리밍 가능
- CJ제일제당, 추석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할인쿠폰·포인트 적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