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리틀 포레스트' 박나래, 폭풍 친화력은 갑! 어린이 요리 도전엔 진땀

박나래가 폭풍 친화력으로 아이들과의 케미를 기대하게 했다.

지난 12일 첫 방송된 SBS ‘리틀 포레스트’에서 박나래가 예능 대세도 쉽지 않은 육아에 도전해 안방극장에 웃음을 안겼다. 

박나래는 사전 인터뷰에서 “아이들과 잘 지낼 수 있을지 걱정”이라는 말로 육아를 향한 두려움을 토로하며 시작부터 걱정에 잠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들과 함께 지낸 경험이 없어 어린 아이들을 잘 돌볼 자신이 없었던 것. 

하지만 본격적인 찍박골 개장을 앞두고 아이들을 기다리던 박나래는 하나 둘씩 도착한 아이들을 볼 때마다 걱정과 반가움을 담은 목소리로 연신 환호성을 질렀다. 초반의 걱정과는 달리 아이들에게 먼저 다가가 마음을 연 그녀는 남녀노소 가리지 않는 폭풍 친화력을 자랑했다. 

공룡을 좋아한다는 아이를 위해 공룡으로 변신해 ‘나래노 사우르스’ 개인기를 펼치는가 하면, 수줍어하는 쌍둥이 자매에게는 먼저 다가가 준비한 화관을 씌워주며 편안한 언니의 매력을 뽐내 훈훈함을 안겼다. 

그러면서도 부모님들에게 아이들의 특이사항과 주의해야 할 점을 하나하나 챙기며 꼼꼼하게 메모하는 모습은 첫 육아임에도 만반의 준비를 놓치지 않는 그녀의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뿐만 아니라 아이들을 위한 반찬을 만들던 박나래는 이서진의 폭풍 잔소리를 듣는 의외의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안주 요리는 완벽하게 만드는 박나래지만 아이들이 먹기엔 음식이 너무 짰던 것. 박나래의 음식을 맛본 이서진은 “너무 짜!”를 연발하며 구박했고 이어진 잔소리에 박나래는 반찬이 짜야 밥을 많이 먹는다는 자신만의 음식철학(?)으로 폭소를 안겼다. 

한편 더 많은 아이들이 등장할 것을 예고한 가운데 육아로 인해 끼니를 제때 챙기지 못해 허겁지겁 밥을 먹는 박나래의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리틀 포레스트’ 2회는 오늘(13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SBS '리틀 포레스트' 캡처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기업 10곳 중 8곳, 근속연수 짧은 경력직 NO...잦은 이직 ‘부정적 평가’ icon솔로데뷔 VIINI(권현빈), 타이틀곡은 '도깨비방망이'…전 트랙 작사·작곡 참여 icon아디다스, 광복절 맞아 ‘울트라부스트 1988 서울’ 한정판 출시 icon'웰컴2라이프' 정지훈, 서지혜 실종사건 의심...섬뜩X美친 흡입력 ‘시청률 1위’ icon홍콩국제공항, 시위로 여객기 운항중단→오늘(13일) 오전 6시부터 운항 재개 iconG마켓, 모나리자 ‘데이데이비쥬’ 물티슈 브랜드위크...최대 60% 할인 icon손호영X김태우 '호우' 데뷔 D-3, '늑대의 유혹' 강동원 패러디 무빙포토 icon[오늘날씨] 낮 최고 36도, 10호 태풍 크로사 영향으로 곳곳 소나기 icon신동미♥허규, 듀엣송 '살쾡이와 크랩' 완성...MV 공개 '폭소' (동상이몽2) icon신동미♥허규, 대구 치맥페스티벌 EDM 파티 흥 폭발...'저세상 텐션' (동상이몽2) icon테라 클래식, 오늘(13일) 정식 서비스 시작...오픈 동시 '서버 지연' icon'동상이몽2' 조현재 친누나, 팩폭 저격수 등극 "네가 예능? 뭐 뽑을 게 있나" icon'더 짠내투어' 규현X진서연, 모스크바 물 2병 2만8000원? "우린 할 수 있어!" icon'동상이몽2' 조현재, 풍수 광신도? "집에 비해 소파 크면 좋지 않다" icon솜혜인, 양성애자 커밍아웃 "나의 예쁜 그녀"...SNS에 여친 사진 공개? icon'동상이몽2' 윤상현, 수박주스 제조 '애잔보스'...나겸 "아빠 최고!" icon'동상이몽2' 메이비, 에어컨 고장+건물 외벽 금 등 불만 "집 무너지는 거 아냐?" icon'스트레이트' 김의성, 이영훈 교수 '기자 폭행' 비판 "이성 잃어도 되는 겁니까" icon브룩X그레이스 쌍둥이 자매, 찍박골 애교 담당 예고 (리틀 포레스트) icon'믿보배' 김향기, 청춘 로맨스 '열여덟의 순간'도 통했다...설레는 '우유커플' icon고유정 변호사는 촛불판사? 판사시절 집시법에 대한 위헌법률신청 제청한 인물 icon'라스' 박중훈, 절친 허재와 동반출연...영화감독으로서 공유에 거절당한 사연 공개 icon'동상이몽2' 시청률 상승세로 동시간대 1위...조현재♥박민정 최고의 1분 icon'신입사관 구해령' 차은우, 신세경에 박력 벽치기 시전...이내 후회? icon있지(ITZY), 음방 4관왕 이어 뮤직비디오 6천만뷰 돌파 '파죽지세 인기' icon'대세' 장기용, 9월 방콕 팬미팅 'FILMOGRAPHY' 확정...태국 팬들과 첫 만남 icon'커밍아웃' 솜혜인(송혜인), 악플러에 법적대응 예고 "좋아해달라는 구걸 아냐"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data-ad-format="autorelaxed">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