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동상이몽2' 시청률 상승세로 동시간대 1위...조현재♥박민정 최고의 1분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이 시청률 상승세를 그리며 월요 예능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은 윤상현♥메이비 부부의 이야기를 시작으로 조현재♥박민정 부부, 신동미♥허규 부부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스튜디오에는 배우 이윤지가 스페셜 MC로 함께했다.

윤상현♥메이비 부부는 폭염 속에 괴로워했다. 30도를 웃도는 무더위에 하필 에어컨 고장 난 것. 엄청난 더위에 불쾌지수는 높아졌고, 윤상현은 “워터파크 갈 준비하고 있어”라며 옥상에 아빠 표 워터파크를 만들기에 나섰다.

윤상현은 땀을 뻘뻘 흘리며 풀장에 직접 공기를 넣는가 하면 2층과 3층 옥상을 왔다 갔다하며 대야로 물을 퍼 날라 짠내를 풍겼다. 메이비는 “워터파크 만드느라 아빠는 ‘겨터파크’가 개장됐다”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이후 윤상현은 정성 가득한 수박주스까지 만들어 내며 폭염 속에서도 가족을 위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안겼다.

조현재는 “풍수는 과학이다”라며 각종 풍수 팁을 쏟아냈다. 하지만 아내 박민정은 “미신이다”라며 ‘풍수이몽’을 보였다. 그러나 조현재는 이후 찾아간 전문가에게 풍수 인테리어 대부분이 칭찬을 받자 우쭐해했다. 부부는 풍수 인테리어 팁을 전수하기 위해 조현재의 둘째 누나 집을 방문했다. 누나는 ‘여자 조현재’로 불릴 정도로 조현재와 똑닮은 이목구비로 시선을 끌었다. 

한편 박민정은 “여배우들과의 애정신을 보면 어떻냐”라는 질문에 “더 진하게 했어야지”라고 말했다고 밝혔다. 이어 “예쁜 여배우들 보고 안구정화하고 오라고 했다”라고 덧붙이며 쿨한 매력을 보였다. 이어 박민정은 연애 시절 자신의 친구들이 조현재에게 김태희와 비교하는 질문을 던졌던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다. 당시 조현재는 “김태희 씨 보다 민정이가 더 예쁘다”고 답했다고. 이를 듣던 조현재는 “당연히 내 아내가 제일 예쁘지. 누구랑 비교하는 것 싫다”라며 “자기는 매력이 넘쳐”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달달함을 자아낸 이 장면은 분당 시청률 8.2%로 ‘최고의 1분’을 차지하기도 했다.

신동미♥허규 부부는 치맥 페스티벌을 찾았다. 페스티벌이 처음인 두 사람은 ‘흥부자’ 포스로 페스티벌을 즐겼다. 이후 숙소로 돌아온 두 사람은 맥주를 마시며 여름밤 흥파티를 이어나갔다. 그러던 중 두 사람은 허규의 바이크 이야기로 얼굴을 붉혔고, 신동미는 또다시 ‘신정색’으로 돌변했다. 그러나 그것도 잠시, 두 사람은 지난 방송에서 함께 만든 듀엣곡 ‘살쾡이와 크랩’을 부르며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방송 말미 이어진 예고 영상에는 새로운 ‘운명 커플’로 합류한 톱모델 김원중♥곽지영 부부의 일상이 공개돼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된 ‘너는 내 운명’은 평균 시청률 7.5%(이하 수도권 가구 2부)로 시청률 상승세를 그리며 적수 없는 동시간대 1위 기록을 이어갔다. 같은 시간대 방송된 KBS2 ‘안녕하세요’는 4.1%, ‘MBC 스페셜’은 2.4%, tvN ‘더짠내투어’와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2.2%에 그쳐 ‘너는 내 운명’이 확실한 수치로 앞섰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화제성을 주도하는 ‘2049 타깃 시청률’ 역시 2.1%로 동시간대 1위에 올랐고, 분당 최고 시청률은 8.2%까지 올랐다.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캡처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박봄, 첫 대만 팬미팅 ‘드림 컴 트루’ 성료…공연부터 팬서비스까지 ‘역대급’ icon‘리틀 포레스트’ 첫방부터 터졌다...브룩이에 귤까주는 스윗가이 이서진 ‘최고의 1분’ icon‘타짜:원아이드잭’ 박정민X류승범X이광수X임지연, 예측불허 팀플 현장공개 icon‘너의 노래를 들려줘’ 연우진X김세정, 얽히고설킨 과거 ‘흥미지수’ 고공행진 icon옹성우X김향기' 우유커플' 단짠 로맨스 본격시작...삼자대면 엔딩 '긴장감↑' icon'라스' 박중훈, 영화감독으로서 공유에 캐스팅 거절당한 사연 공개 icon‘엑시트’ 개봉 14일째 600만...조정석·임윤아·강기영, 고무장갑 감사인증샷 icon방탄소년단 ‘브링 더 소울’, 관객 27만 돌파...앵콜상영+다큐시리즈 엽서증정 icon고유정 변호사는 촛불판사? 판사시절 집시법 위헌법률신청 제청 인물 icon선미X댄서 차현승, 가을감성 데님화보 ‘후끈 커플케미’ icon'믿보배' 김향기, 청춘물 '열여덟의순간'도 통했다...설레는 '우유커플' icon성인 37.3% “난 캥거루족”...40대 이상·기혼 17% ‘눈길’ icon'리텔 포레스트' 박나래, 폭풍 친화력은 갑! 어린이 요리 도전엔 진땀 icon기업 10곳 중 8곳, 근속연수 짧은 경력직 NO...잦은 이직 ‘부정적 평가’ icon솔로데뷔 VIINI(권현빈), 타이틀곡은 '도깨비방망이'…전 트랙 작사·작곡 참여 icon아디다스, 광복절 맞아 ‘울트라부스트 1988 서울’ 한정판 출시 icon'웰컴2라이프' 정지훈, 서지혜 실종사건 의심...섬뜩X美친 흡입력 ‘시청률 1위’ icon홍콩국제공항, 시위로 여객기 운항중단→오늘(13일) 오전 6시부터 운항 재개 icon손호영X김태우 '호우' 데뷔 D-3, '늑대의 유혹' 강동원 패러디 무빙포토 icon'신입사관 구해령' 차은우, 신세경에 박력 벽치기 시전...이내 후회? icon있지(ITZY), 음방 4관왕 이어 뮤직비디오 6천만뷰 돌파 '파죽지세 인기' icon'대세' 장기용, 9월 방콕 팬미팅 'FILMOGRAPHY' 확정...태국 팬들과 첫 만남 icon'커밍아웃' 솜혜인(송혜인), 악플러에 법적대응 예고 "좋아해달라는 구걸 아냐" iconIBS 외국인 연구원, 연수학생에 “네 가슴 만져도 돼?”…윗선 무마 의혹까지 iconGOT7(갓세븐) 잭슨, 배용준·이민호·김수현·닉쿤 이어 마담투소 입성 icon블랙핑크, 美 '2019 틴 초이스 어워즈'서 '초이스 송 그룹' 부문 수상 영예 icon‘위대한 쇼’ 송승헌, 저승사자→사기꾼→정치신인 “색다른 모습 보여드릴 것” icon‘에쿠우스’ 류덕환-오승훈-서영주, 명대사로 표현한 3인 3색 캐릭터 포스터 icon'봉오동전투' 8월 2주차 트위터 화제의 키워드...할미꽃·독립군 등도 이목 icon송강호, 亞 최초 로카르노 ‘엑셀런스 어워드’ 수상…봉준호 감독 동석 icon'양자물리학' 박해수 스틸 2종, icon'에버글로우 랜드' 오늘(13일) 첫방, 놀이공원 나들이 공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