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도 어느덧 중반에 가까워졌다. 이 더위를 조금만 참고 견디면 어느덧 신학기가 코 앞으로 다가온다. 학부모들에게는 학기 중만큼이나 분주할 수밖에 없는 시기. 특히나 직장 생활을 하고 있다면, 신학기 준비물을 사러 잠시 외출을 하기도 여간 눈치가 보이는 게 아니다.

쿠팡이 다가오는 가을 신학기를 맞이해 ‘신학기 준비’ 테마관을 오픈했다. 신학기 준비물인 참고서부터 가전, 가구까지 맞춤 카테고리로 운영한다. 할인혜택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카테고리 할인관을 마련했고, 25일까지 최대 6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학기 필수준비물’, ‘참고서&필독도서’, ‘신학기 필수가전’, ‘신학기 공부방&자취방’ 4개의 카테고리로 나눠 고객 구매 편의를 높였다. ‘신학기 필수 준비물’, ‘신학기 참고서&필독도서’는 유아, 초, 중등, 대학생 학년별 맞춤 상품을 제안해 선보인다. 또 노트북, 모니터 등 ‘신학기 필수가전’, 유아동 가구, 수납용품을 선보이는 ‘신학기 공부방&자취방’ 카테고리도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 ▲서우홈 철제선반 4단 화이트 ▲예꼬맘 치카케어 치약 베이비용 1단계 3p + 미니 치약 3p ▲투영디자인 엘리트 스프링 유선노트 8종 세트다.

더불어 테마관 내 각종 최신 디지털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신학기 디지털 페어’도 진행한다. ▲컴팩트한 무게와 장시간 사용이 가능한 LG전자 2019년형 gram(그램)과 ▲S펜으로 진짜 펜처럼 필기하고 그릴 수 있는 삼성전자 노트북 Pen S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