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아내의 맛' 함소원♥진화, 환장의 장서케미…장모님표 스파르타 한국어과외

‘아내의 맛’ 함진 부부가 부부싸움 위기를 극복했으나 진화와 장모의 ‘한국어 과외’로 또 한 번 진땀을 흘린다.

지난 6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서는 친한 친구에게 돈을 빌려주고 싶은 진화와 이를 저지하는 함소원의 의견이 충돌하면서 끝내 진화가 가출까지 감행하는 장면이 담겼다.

이후 3일 만에 집으로 돌아온 진화는 함소원에게 비난을 쏟아냈지만 함소원은 친정엄마의 조언을 떠올리며 한달 용돈 재협상을 했고, 결국 두 사람이 극적 타결에 이르는 모습으로 안도의 한숨을 내쉬게 했다.

하지만 오늘(13일) 밤 10시 방송에서는 진화가 무방비 상태로 장모님과 대면하는 상황으로 또다시 긴장감이 고조된다. 진화는 옷을 벗은 채 혜정이 목욕을 끝낸 뒤 화장실에서 나왔다. 이때 진화가 가출을 끝내고 귀가했다는 소식을 들은 장모님이 집안으로 들어서면서 두 사람은 어색한 만남을 갖게 됐다. 당황한 진화는 허둥지둥 옷부터 갈아입고 다시 장모님을 맞이했지만 장모님은 육아의 기본 의상을 직접 골라주며 잔소리를 가동했다.

심지어 장모님의 걱정과 잔소리가 폭풍 랩처럼 쏟아지는 와중에도 알아듣지 못한 진화가 “괜찮아요”만 무한 반복하면서 분위기가 일순 답답해졌던 터. 이에 진화는 불편하고 숨 막히는 공간에서 벗어나기 위해 마트 탈출을 도모했지만 장모님이 부탁한 물건 구매를 실수하는 대참사가 벌어진다.

집으로 돌아온 진화는 곧장 한국어 공부에 돌입했고, ‘사위 사랑은 장모’라고 장모님은 열공에 빠진 진화를 도와주기 위해 곁에 다가왔다. 하지만 한국어 단어 하나마다 갑작스러운 장모님의 인생 설파가 더해지면서 독특한 스파르타 한국어 과외가 펼쳐졌다.

더욱이 용돈 인상을 건 장모님과 용돈을 위해 열정을 불사르는 진화의 모습이 흡사 교육열에 불타오르는 엄마와 아들을 연상시키며 웃음을 자아냈다. 장서지간 케미가 대폭발한 장모님표 한국어 강의가 어떤 전개를 이어갈지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달리는 조사관’ 이요원, “울화통 터지는 사연에 사이다 활약” 인생캐 경신 icon몬스타엑스, 美 '2019 틴 초이스 어워즈' 출연...파워풀 퍼포먼스로 현지팬 매료 icon‘왓쳐’ 한상운 작가가 직접 전한#거북이#박훈#남은4회 icon'광복절 기념' 크로커다일레이디·샤트렌·올리비아하슬러 '대한패션만세' 이벤트 icon웰니스 & 펫 프로그램 취향저격...워커힐 '호캉스' 객실 패키지 3종 icon‘의사 요한’ 지성X이세영, 사제는 오늘도 무한열일! 비하인드컷 공개 icon‘리틀포레스트’ 정소민, 집 공개+아동심리상담사 취득…찍박골 예능요정 icon유재석 ‘일로 만난 사이’, 상암-여의도서 노동힐링 데이 오프라인 이벤트 icon릴 나스 엑스, 빌보드 '핫 100' 싱글 차트 19주 연속 1위...한정판 이모티콘 무료배포 icon‘맘마미아!’ 200만 돌파 초읽기...韓뮤지컬 역사 2번째 기록 icon'바이오리 이너뷰티 대란', 토스 행운퀴즈 등장...세자리 숫자 정답은? icon타파웨어, '스마트 그릴' 할인 프로모션...강호동 조각피자 제작영상 제공 등 icon젠하이저, 카르마와 사운드 기술 협업...차량용 오디오 분야 진출 icon엔플라잉,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9' 참가... icon오달수, 독립영화 ‘요시찰’ 복귀 “성추행 의혹 혐의없음 판결” [공식] icon고유정 변호사, 비판 여론에 변론 포기 "가족中 쓰러진 분 계셔...소신 꺾는다" icon'전 세계 최초' 케이팝 현황 측정 '케이팝 레이더', 오늘(13일) 오픈 icon대우투컴즈, 듀얼 복합필터 '양방향 공기청정기' 2종 출시...청정효과↑ icon강기영, ’엑시트’ ‘열여덟의 순간’ 숨은 흥행치트키! 등장하면 하드캐리 icon시민단체, 주옥순-이영훈 '허위사실 유포' 경찰 고발 icon박재범X사이먼 도미닉, 2019 PNC 파이널 축하공연 장식...대회 열기 후끈 icon불쾌지수 폭발하는 8월! 매드포갈릭 카톡 선물로 나누는 ‘여름의 맛’ icon‘미스터 기간제’ 클래스 다른 학원스릴러...시청자 PICK 4 iconB.A.P 힘찬, 추행피해 주장女 공갈혐의로 검찰 송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