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가 전자레인지용 그릴인 ‘스마트 그릴’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제품 할인과 ‘스마트 쿠킹 브러쉬’를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타파웨어의 스마트 그릴은 오븐과 구이·그릴 요리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전자레인지 전용 제품이다. 재료를 넣고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마치 그릴에서 구운 듯한 생선과 육류 요리는 물론 그라탕 등의 오븐 요리도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

타파웨어는 8월 한달 간 스마트 그릴 구매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과 함께 오일이나 양념장을 골고루 바를 수 있는 ‘스마트 쿠킹 브러쉬’를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스마트 그릴은 용기 바닥과 커버 밑면에 발열판이 있어, 커버를 놓는 위치에 따라 구이·그릴 요리와 오븐 요리를 선택할 수 있다. 구이·그릴 요리는 커버를 음식에 직접 닿게끔 그릴용 위치로 놓으면 된다. 커버 밑면의 발열판이 음식의 위쪽을 익혀주어 양면을 동시에 구워 육류나 채소 등의 구이 요리를 하기에 적합하다.

오븐 스타일의 요리를 원한다면 커버가 용기에 걸쳐져 덮이도록 올리면, 그라탕과 베이킹, 치즈 요리 등 다양한 오븐 요리를 만들 수 있다.

또한 타파웨어는 스마트 그릴 2주년 기념 프로모션과 더불어 유튜버와 함께 스마트 그릴을 활용한 레시피 영상을 제작해 공개한다. 라타투이(ratatouille), 강호동 조각피자 등 오븐이 없으면 만들기 어려운 요리를 스마트 그릴로 빠르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전달한다. 유투버들의 영상은 스마트 그릴 제품을 처음 사용하거나 요리가 서툰 소비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사진=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