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같이펀딩' 유희열 등 MC들 진정성X아이디어 공감 프로젝트, 관전포인트 3

MC 유희열과 함께 유준상, 유인나, 노홍철 등 이들의 진정성 가득한 아이디어에서 시작된 대공감 참여 프로젝트 ‘같이 펀딩’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오는 18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예능 프로그램 ‘같이 펀딩’ (연출 김태호 현정완)은 혼자서는 실현하기 어려운 다양한 분야의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이 확인하고,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같이’ 실현해보는 프로그램이다.

# 유준상-유인나-노홍철 등 우리가 몰랐던 이들의 ‘관심사X고민X취향’이 담긴 아이디어!

‘같이 펀딩’은 누구나 생각하고 있지만 쉽게 도전하지 못한 아이디어에 시청자들의 공감과 참여가 더해져 커다란 ‘가치’를 실현시키는 프로젝트다. 기존 예능과의 차별점은 제작진이 아이템을 정하고 그에 걸맞은 인물을 캐스팅하는 게 아니라 평소 가치 있는 생각을 가졌던 다양한 이들의 진심이 담긴 아이디어를 다룬다는 점. 때문에 ‘같이 펀딩’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주인공들의 관심사, 고민, 취향이 담긴 아이디어를 자신의 손으로 직접 기획하고 실현시켜 나가는 리얼한 스토리가 담긴다. 더불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드러나는 우리가 몰랐던 주인공들의 새로운 매력들은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해줄 예정이다.

유준상의 ‘국기함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유인나의 ‘오디오북’, 노홍철의 ‘소모임 특별전’까지 1차로 공개된 프로젝트들은 시청자의 응원과 참여를 통해 생생한 생명력을 뿜어낼 예정이다. 

#특별한 아이디어에 공감한다면? Fun하게! 같이 펀딩 하자! 시청자와 함께 만드는 가치!

‘같이 펀딩’의 1차 라인업에 소개된 유준상-유인나-노홍철의 프로젝트는 오로지 주인공들의 진심이 담긴 아이디어에서 시작됐다. 이들은 자신들의 프로젝트를 실현시키기 위해 아이디어 뱅크로 변신하고, 다양한 의견을 듣고, 고민하고, 직접 많은 현장을 돌아다니며 발품을 파는 노력을 쏟아내고 있다. 각각의 프로젝트는 방송을 통해 소개되고 시청자의 공감과 크라우드 펀딩이라는 참여를 통해 더욱 생명력을 얻게 된다. 주인공과 시청자가 같이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과정을 지켜보고, 공감하며 참여로 이어지는 ‘같이 펀딩’은 모두가 함께 완성해가는 재미를 선사해줄 예정이다.

# MC 유희열-유준상-유인나-노홍철-장도연 뜻밖의 쿵짝 케미! 다음 주자에 호기심 UP!

‘같이 펀딩’은 국기함 제작부터 한 공간에 모여 수다를 떨고 공감을 나누는 소모임 특별전까지, 장르를 불문한 가치 있는 생각을 담는 프로그램이다. 1차 라인업 이후 과연 어떤 주인공들이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생각을 실현하기 위해 등장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는 점 역시 매력적이다.

여기에 시청자의 입장에서 개별 프로젝트를 냉정하게 평가하고 또 공감 수다를 펼칠 MC 유희열과 다른 출연자들의 케미스트리도 놓칠 수 없는 포인트다. 실제로 최근 진행된 ‘같이 펀딩’ 첫 녹화에 참여한 MC 유희열과 유준상, 유인나, 노홍철 그리고 장도연은 서로의 프로젝트를 슬쩍 견제하면서도 폭풍 공감하는 등 뜻밖의 쿵짝 케미를 뽐냈다고 전해져 기대를 끌어올린다.

한편 ‘같이 펀딩’은 오는 18일 일요일 저녁 6시 30분에 첫 선을 보이며, 첫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펀딩이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MBC ‘같이 펀딩’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노이슬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광대들' 조진웅-손현주-박희순 등, '컬투쇼'→'선녀들' 출연...홍보요정 등극 icon'해투4' 김고은이 밝힌 정해인 놀리기 꿀팁 "구수한 청국장" icon‘위대한 쇼’ 송승헌-이선빈, 첫 커플컷 공개...으르렁 눈맞춤 포착 icon홍콩 경찰, '송환법 반대' 시위대 5명 체포...트럼프 "中 병력 이동" icon'웰컴2라이프' 정지훈, 살인사건 진실 파헤쳤다...갓벽 ‘단짠 드라마’ 탄생 icon'어쩌다 발견한 하루' 김로운, 新 '만찢남'의 등장...엑스트라 13번 役 icon'거장' 한스 짐머, 추가공연...21일 위메프 공연티켓서 낮 12시 단독판매 icon‘의사 요한’ 지성-이규형, 악연 이유 밝혀졌다...또다시 ‘반전 맞대면’ 가질까 icon‘미스터 기간제’ 반환점 돌았다...예측불허 긴장 속 2막 관전포인트 4 icon옹성우, 김향기에 직진모드...'열여덟의 순간' 3.6%로 자체 최고 경신 icon‘유열의 음악앨범’ 정해인, 공감백배 청춘연기...감독피셜 “외모와 내면 잘생긴 배우” icon김민우, 딸바보 면모부터 아내와 사별고백 예고까지...'불청' 동시간대 1위 icon‘리틀 포레스트’ 이서진, ‘치카요정’ 다정함 폭발 ‘최고의 1분’ icon'라디오스타' 허재 "'축알못' 캐릭터, 식은땀 날 정도로 창피해" icon'신입사관 구해령' 차은우-신세경, 청량 소나기 로맨스...두루마기 우산 속 밀착 icon‘변신’ 전세계 45개국 선판매...극강 공포 해외포스터 공개 icon성인남녀 4명 중 3명 ‘광복절에 태극기 게양하겠다’ icon'아내의맛' 송가인, 충격적 검사결과...진화X장모님 달콜살벌한 하루 icon니콜 키드먼 파격 변신...'디스트로이어', 9월 개봉 & 론칭 스틸 공개 icon위너 김진우, 오늘(14일) 솔로출격...송민호 '또또또' 피처링 지원사격 icon'애드 아스트라', 베니스영화제 경쟁부문 진출...제임스 그레이 감독 궁금증↑ icon강원도 속초 아파트 공사현장서 승강기 추락사고...3명 사망 추정 icon'뽕따라가세' 송가인X붐, 부산 한복판서 '뽕캉스'로 폭염타파 iconUEFA 슈퍼컵, 사상 최초 女심판진 배정...주심 佛출신 스테파니 프라파트 icon서경덕 교수, '아베 거짓말' 영어영상 공개 "日 화이트리스트 제외 조치 역사왜곡 알릴 기회" icon태런 에저튼 '다크 크리스탈', 8월말 넷플릭스 공개...메인예고편 눈길 icon스티브카렐X티모시샬라메 '뷰티풀보이', 父子 감동 실화...9월 개봉 icon강다니엘, 홍콩 공항 점거 시위에 팬미팅 연기 "아티스트 안전 위한 결정" icon남윤국 변호사 "고유정 계획 범죄 아냐...전 남편 혈흔서 졸피뎀 검출無" icon뮤지컬 '위윌락유', 아시아 순회공연 예정...퀸 음악-퍼포먼스 기대↑ icon속초 승강기 추락사고, 탑승 인부 3명 사망·부상 2명 중 한명 중상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