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 키드먼이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연기를 펼친다. 

사진='디스트로이어' 론칭 스틸컷

골든 글로브를 비롯해 세계 유수 영화제의 수상 및 노미네이트를 이뤄낸 니콜 키드먼의 범죄스릴러 ‘디스트로이어’가 9월 개봉을 확정짓고 론칭 스틸을 공개했다.

‘디스트로이어’는 범죄조직 잠입수사 중 죽은 연인의 복수를 그린 범죄스릴러로 기나긴 복수의 끝을 꿈꾸는 형사 에린 역을 맡은 니콜 키드먼의 파격 비주얼 론칭 스틸을 공개해 놀라움을 안기고 있다. 특히 전세계적 명성을 떨치며 작품마다 강렬한 연기와 화려한 변신으로 평단과 관객의 찬사를 받는 니콜 키드먼이기에 이번 영 속 그의 변신에 기대가 더욱 커진다.

이번 영화는 데뷔작 ‘걸 파이트’로 칸영화제를 비롯해 선댄스영화제, 도빌영화제 등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수상하며 천재 감독이라는 칭호를 얻은 캐린 쿠사마 감독의 신작으로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인물 심리 변화에 중점을 둔 웰메이드 범죄스릴러를 예고하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여기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어벤져스’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의 버키 반즈이자 윈터 솔져 역으로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세바스찬 스탠이 니콜 키드먼의 동료이자 연인으로 등장하며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이고 에미상을 수상한 미국 드라마 ‘오펀 블랙’의 타티아나 마슬라니와 ‘겟 아웃’의 브래드리 휘트포드 등 전통 연기파 배우들이 가세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올 가을 파격 비주얼 변신을 예고하는 니콜 키드먼의 범죄스릴러 ‘디스트로이어’는 9월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