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묘한 이야기’ 핀 울프하드가 한국 사랑을 드러냈다.

사진=엘르 코리아 제공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에서 마이크 역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핀 울프하드가 ‘엘르’ 코리아 9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캐나다 밴쿠버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을 통해 그는 배우이자 아티스트로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한 컷 한 컷마다 집중도 있는 모습을 보여준 핀 울프하드는 흠 잡을 데 없이 완벽한 포즈와 표정으로 생 로랑의 룩을 소화해 현장에 있던 스태프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이날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핀 울프하드의 다양한 면모를 발견할 수 있었다. “짧은 필름을 두 개 정도 연출하는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어요. 앞으로 4년 안에 제대로 된 작품을 연출해 보겠다는 나름의 계획도 있어요. 당연히 연기도 계속 할 거고 음악도 계속 만들 거예요”라며 자신의 커리어에 대해 소신을 밝혔다.

사진=엘르 코리아 제공

그는 “한국 음식이 요즘 꽤 ‘힙’하다는 걸 잘 알아요. 이왕이면 한국에 가서 진짜 한국 음식을 먹어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라며 한국에 대한 애정과 호기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핀 울프하드는 ‘기묘한 이야기’ 시즌3에서 일레븐 역의 밀리 바비 브라운과 썸 관계를 보여주며 팬들을 열광케 했다. 그는 9월 개봉하는 ‘그것: 두 번째 이야기’와 올해 하반기 북미 개봉을 앞둔 ‘더 골드핀치’로 돌아올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